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음악 캡슐에 삼성뮤직추가 건의

(게시글 작성 시간: 01-25-2021 05:34 PM)
248 보기
scjang01
Active Level 6
옵션
SmartThings
삼성전자에서 만든 공식 음악앱인데 지원되지 않는건 이해하기 힘드네요. 삼성뮤직 캡슐을 통해 스트리밍 서비스가 아닌 핸드폰 내에 다운되어 있는 음악을 듣는 기능을 지원해주셨으면 합니다
3 댓글
Bucksbebe
Active Level 4
SmartThings

멜론에서 삼성 뮤직을 통합하여서 멜론 스트리밍을 우선적으로 지원하는것 때문에 삼성 뮤직이 지금 상태가 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멜론에서 음악 다운받은 것중 멜론 이용권 권한에 따라 삼성뮤직에서 플레이 되는것도 그런 맥락이구요. 멜론앱 제공기능중 일부는 삼성뮤직에서 제약이 있으며, 이러한 기능적 제약도 멜론 기준으로 적용되는것 같구요.

 

휴대폰에 다운된 음악을 듣는건 아마 저작권이나 이런 문제 때문에 단독으로 지원은 안될것 같아 보이구요..

 

‘문의하기’로 캡슐지원에 대해서 정확하게 확인을 받아보아야 되겠지만 멜론과의 관계를 생각한다면 조금 힘들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0 좋아요
scjang01
Active Level 6
SmartThings
글쎄요. 핸드폰 내의 탑재된 빅스비는 캡슐뿐만 아니라 뮤직 기본캡슐로도 삼성뮤직을 이용할 수 있게 해놨는데 지금 판매되지도 않고 있는 갤럭시 홈 미니만 삼성뮤직 캡슐이 없다는건 개발팀의 의지문제라고 보여져서 쓴 글입니다.
0 좋아요
옵션
SmartThings

안녕하세요, scjang01님.
삼성 SmartThings 담당입니다.
갤럭시 홈 미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삼성 뮤직 추가 요청’에 대한 내용은 유관부서에서 검토할 수 있도록 전달 드리겠습니다. 다만, 정확한 반영 여부에 대한 안내는 어려운 점 고객님의 양해를 바랍니다.

 

참고로 갤럭시 홈 미니로 휴대폰에 다운 받으신 음악을 듣기 위해서는 블루투스와 연결하시면 재생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로 사용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의 상세 설명과 이미지를 확인해주세요.
링크: https://www.samsungsvc.co.kr/online/faqView.do?node_Id=NODE0000153608&faqId=KNOW1000034725&pageNo=1&...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추가 문의가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