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케어플러스 사용이력을 스마트싱스에 추가하기

(게시글 작성 시간: 09-09-2021 01:13 PM)
120 보기
꼴랑감자
Active Level 2
옵션
SmartThings
1.월요일에 에어컨세척을 받았습니다. 2017년2월인가 구입하고, 오년만입니다. 저희집이 오년주기로 세척계획을 세운다고 할때, 지난번 세척서비스를 이용한 일자 기록이 스마트싱스에 남았으면 합니다. 기억할 일 많은 현대인입니다. 가전관리를 돕는게 스마트이구요.
2.제트봇의 회전솔구입이 쉽지않더군요. 구매 한달반만에 구매당시 받은 여분솔로 갈았는데요. 더 구비해둬야할것 같아 문의했더니, 3366에 전화예약하여, 매장방문을 하랍니다. 스마트싱스 액세사리에 내 기기의 액세사리구입이 바로 연결되면 좋을것입니다. 노트북의 삼성프린터는 잉크가 떨어져가자, 클릭으로 잉크구입페이지로 넘어가더군요. 삼성 프린터 솔루션 비슷한 ..이었던 것 같은데요. 간편합니다.

1 댓글
옵션
SmartThings

안녕하세요, 꼴랑감자님.
삼성 SmartThings 담당입니다.
SmartThings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고 소중한 의견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앱 내 삼성 케어플러스 이력 확인 및 기기 액세서리 구입 기능’ 에 대해 검토할 수 있도록 유관부서로 전달 드리겠습니다. 다만, 정확한 반영 여부에 대한 안내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이용 바라며,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