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홈 미니 IR센서가 작동하지 않아요.

(게시글 작성 시간: 11-23-2020 01:22 PM)
459 보기
TKPL
Active Level 4
옵션
SmartThings
스마트싱스에다가 티비를 추가하지 않고 IR센서에다만 추가하면 티비가 음성으로 켜지는데  스마트싱스에다가  티비자체를 추가하면  티비가 켜지거나 조작이 되지 않아요.

이게 IR센서를 이용하면 파란불이 깜빡이는데 여기다 티비를 추가하면 IR센서가 깜빡이지 않아요 즉 IR센서가 활성화 되지 않는다는거구요. 이게 대체 왜 그런거죠 

애초에 켜거나 끄는 활동을 할때 스마트싱스 자체 앱 에서랑 IR센서를 둘다 활성화 시키면 되는것 아닌가요?
5 댓글
쿠키쿠
Active Level 3
SmartThings
스마트싱스 자체에 티비를 추가하면 갤홈미니의 ir로 티비를 조작하지 않아요. 우선 스마트싱스앱에서 티비 켠다음에 음성으로 조작해보고 그래도 안되면 홈미니가 뭐라고 알아들었는지 봐야할 것 같아요
0 좋아요
TKPL
Active Level 4
SmartThings
그래서 없이 쓰고 싶지만 그러면 넷플릭스 실행이나 유튜브를 음성으로 못 켜서 고민중이네요.. 그냥 없앨지..
0 좋아요
땅부자555
Active Level 4
SmartThings

티비에서 모바일로 전원켜기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스싱 앱에 등록되어 있어도 티비전원 켜기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티비 전원을 켜주어야 스싱에서 다른 컨트롤이 가능하구요. 먼저, 홈미니ir을 지우고, 스싱 앱에서 전원켜기 기능이 되는지 확인해 보세요. 

 

쿠키쿠 님 말씀데로 홈미니ir이랑 티비를 동시에 스싱 앱에 등록해서 사용하면 홈미니IR 이 작동하지 않고 스싱에 등록된 티비를 빅스비 연동으로 직접 컨트롤하는 것 같더라구요.(스싱 앱 지원 기준 컨트롤만 가능) 

 

홈미니IR 에만 등록해서 티비를 사용할 경우 전원켜기, 끄기, 채널, 볼륨 등 기본적인 ir 기능만 컨트롤 가능합니다.

 

스싱과 홈미니ir을 함께 등록시, 스싱 앱이 우선권을 가지고 빅스비 연동으로 스싱 앱 지원 기능만 컨트롤 가능,  이렇게 작동 될 것 같네요. 

0 좋아요
TKPL
Active Level 4
SmartThings
IR이 없으면 오프라인 상태에서는 켤수 없다고 하는데 이거는 설정 불사능 할까요? 그리고. 티비를 켤때 보면은 티비 자체를 켠다기 보다는 셋톱이 켜지면서 티비가 켜집니다. 이게 좀 느려서 불편하네요. 한 7초 정도 걸립니다. 원래라면 바로 켜지는데 말이죠.
0 좋아요
옵션
SmartThings

안녕하세요,  TKPL님.
삼성 SmartThings 담당입니다.
갤럭시 홈 미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SmartThings 앱에 TV를 추가하면 IR 센서로 켜지거나 조작되지 않음’에 대한 정확한 확인을 위해, ‘음성 정보 분석 동의’ 후에 해당 현상이 발생하면 아래와 같이 ‘오류보내기’로 로그 전송을 부탁드립니다. 로그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음성 정보 분석 동의]
- 경로: SmartThings > Galaxy Home Mini 선택 > 우측 상단 더 보기 > 설정 > 개인 정보 > 음성 정보 분석 허용 체크

 

[오류 보내기]
- 경로: SmartThings > Galaxy Home Mini 선택 > 우측 상단 더 보기 > 오류 보내기 > 확인 > 오류 보내기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오류보내기’로 문의 시, 아래 정보도 함께 기재하여 문의 바랍니다.
- 상세한 증상 설명: (커뮤니티 내용)
- 빅스비 앱에 남아있는 대화기록
- 커뮤니티 ID: TKPL
커뮤니티 ID는 고객님의 문의를 구별하기 위함이니 꼭 기재 바랍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이후에도 추가 문의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