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awair 2세대 설치 문의

(게시글 작성 시간: 06-30-2021 01:47 PM)
191 보기
니르니
Beginner Level 2
옵션
SmartThings
어웨어 2세대를 쓰고 있습니다
어플에서 설치 완료 하고 싱스에 연결하는 도중
권한 부여중에 계속 지원 되는 디바이스로 계속 넘어갑니다

image






image

무한 반복이 되고 싱스에 디바이스로 들어오지 않습니다
어웨어 어플에서는 정상 작동을 합니다
0 좋아요
3 댓글
Green45
Active Level 3
SmartThings

스마트싱스 허브가 있다면 바로 직결로 등록해 사용하는게 어떨지요? 허브 없이 c2c 연동을 하면 반응속도가 조금 느린감이 있습니다. 

 

캡처로 올리신 그림으로 볼때,  awair 2세대를 st에 C2C 연동하는 과정에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맞는지요?

 

클라우드 연동시에는 가끔 네트워크 문제로 값들을 불러오는 과정에서 일시적인 오류가 났을 수도 있을꺼 같아요.

저렇게 오류난 상태에서 스싱앱을 종료했다가 재실행해서 다시 붙이면 기존에 데이터가 남아서 계속 오류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스싱앱을 폰에서 완전히 삭제했다가 재설치 해서 다시 등록/연동하는 과정을 진행해 보세요. 이렇게 해도 동일한 오류가 난다면 오류보내기로 로그를 보내 정확하게 문제를 확인하고 도움을 받는게 좋을꺼 같아요. 시간은 걸리겠지만.. 

 

참고로, 한가지 더 시도해 볼만한 방법이 있는데요. 안드로이드폰에서 저렇게 오류가 났다면, 다른 아이폰에서도 한번 등록을 시도해 보세요. 제 경우에는 안드로이드폰에서 기기 등록할때 오류가 나서, 아이폰으로 시도해 바로 등록이 되었던 적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커뮤니티에서 awair 2세대 연동 관련 글들을 살펴보니 하나의 기기를 허브에 직결하고, C2C 연동을 동시에 하여 두가지 모두 사용하는 걸 봤습니다. 이용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0 좋아요
니르니
Beginner Level 2
SmartThings
삭제후 재 설치 방법으로는 해결 안되네요
어웨어 엘리먼트는 잘 연결 되겠지 이런 생각을 하던중
엘리먼트 결재 완료가 되어 있네요 ㅠㅠ
배송 오기전에 안드로이드 말고 아이폰에서 되는지 한번 확인 해봐야 겠네요
친절하고 자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0 좋아요
Green45
Active Level 3
SmartThings

흠 일단 저 상태가 계속 반복된다면 오류보내기로 도움을 받아 보세요. 로그 파일을 첨부하셔서 전송완료라는 팝업이 나올때까지 앱종료마시구요.

 

기기를 직결할때는 가끔 신호 혼선으로 안되는 경우가 있어서 다른방에 이동해서 등록했던 경험도 있습니다.  시험삼아 기기 위치를 변경해서 다른방에서 붙여 보시는 것도 테스트 해보세요.  빨리 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