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ces에 나온 smarthings cooking, health,등등

(게시글 작성 시간: 01-22-2021 02:56 PM)
226 보기
YJ_K
Active Level 4
옵션
SmartThings
Ces 쭉 다 봤는데, 
1. 패밀리허브 연동해서 쿠킹을 할수 있게 되어 있던데 언제 업데이트 되는 건가요? 
1-1 쿠킹 클래스도 있고 하던데... 구독 서비스로 진행 되는 건지 궁금하네용.

2. Health 부분에 있어서 모션 카메라 설치 후 운동 하던데, 스마트 티비면 앱 다운 후 진행 가능 한 기술인지요? 

3. 로봇청소기 클린스테이션이랑 언제 국내 출시 예정인지요?

4. 차일드캐어 툴로 소개된 내용도 스마트신승 일부로 진행되는건지 궁금하네요. 현재 남는 삼성 폰이 있어서...
5 댓글
헬스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SmartThings

안녕하세요, 삼성 헬스 서비스 운영 담당자입니다.
문의해 주신 내용 중 일부만 먼저 답변 드리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2번의 기능은 'Smart Trainer' 라는 기능으로 2021년 Q70 이상 삼성 스마트 TV를 대상으로 지원되며, 스마트 허브에 설치되어있는 삼성헬스 앱 내 'Smart Trainer' 컨텐츠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동작 인식을 위해 별도의 USB 카메라 설치가 필요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YJ_K
Active Level 4
SmartThings
tv는 단순 디스플레이로 스마트티비면 되는것 같고 결국엔 모션 센서의 유무가 큰것 같은데 확대 예정이 궁금합니다.
0 좋아요
옵션
SmartThings

YJ_K님, 문의하신 쿠킹 서비스는 구독하는 서비스는 아니고, 올 상반기 출시를 준비 중입니다. 로봇청소기 클린스테이션의 국내 출시 일정은 아직 미정이랍니다.  Child Care Tool로 소개된 삼성 업사이클링은 말씀하신데로 스마트싱스에서 올 상반기 오픈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Health 부분은  헬스담당님 답변을 참고해 주시구요.  아직 모두 출시전이라 일정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말씀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YJ_K
Active Level 4
SmartThings
우선 답변 감사합니다.
다만.. 제발... 신규 제품에만 가능하다 식의 개발 말고 앱 기반으로 이전에 구매했던 고객도 생각해서 만들어 줬음 합니다... st 관련 삼성 제품들은.. 1년만에 벌써 지원 제외되는 많이 안되는 현상이 있어서 말씀드립니다...
0 좋아요
옵션
SmartThings
네, 회원님 말씀을 관련자분들과 숙고해서 개선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삼성 업사이클링 같은 경우도 기존 제품들을 최대한 재활용하자는 뜻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