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eWelink 스위치 연결

(게시글 작성 시간: 10-14-2020 06:07 AM)
328 보기
애플토마토
Beginner Level 4
옵션
SmartThings
현재 sonoff사의 wifi 스위치 Basic2를 이용해서 전등 on/off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스위치를 Smartthings 에 연결하여 사용하고 싶은데 등록화면에서 허브가 필요하다고만 나와서 연결할 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하면 연결할 수 있을까요?

.허브장비를 구매해야 하나요? 
.어떤 허브를 어디서 구매해야하나요?
.

2 댓글
Daker
Active Level 5
SmartThings

스마트 스위치나, 스마트 플러그 장비들은 모두 허브가 필요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가전을 제외한 대부분의 IOT 장비들)

 

허브는 어떤 플랫폼으로  IOT 환경을 만들어 나갈지에 따라 선택하시면 되는데, 삼성 가전과 함께 사용을 하신다면 SmartThings HUB로 최근에 나온 놈을 구매하는게 조금 더 유리할 것 같아요..

 

아직 국내 정식발매는 되지않아 바로 구매하신다면 해외 직구로 구매하시면 되는데요, 최근에

여기 커뮤니티 SmartThings 게시판에 보니 이벤트 게시글로 ‘삼성 Smart Home 오픈 알림 신청’이 있던데 조만간 국내에서도 정식발매가 있을 것으로 보여지네요...

 

이왕이면 조금 기다렸다가 국내 정발되는 가격과 해외 직구 가격을 비교해보시고 구매 결정하시죠.

 

추가로 iot 플랫폼은 삼성 스싱 이외에도 여러 가지가 있으니, iot를 사용하시고자 하는 목적에 가장 최적화된 플랫폼을 선택하시고 빌드업하시면 나중에 모든 것을 엎어야 하는 불상사를 피할 수 있습니다. ㅠㅠ. 다른 플랫폼 커뮤니티도 충분히 살펴 보시고 결정하시면 좋으실것 같네요.. ㅎㅎ

룰루해피
Active Level 7
SmartThings
sonoff사에서는 wifi 스위치도 만들고 zigbee 스위치도 만듭니다.

현재 sonoff wifi스위치 연동, 즉 클라우드 커넥터로는 연동이 되지 않고

sonoff zigbee스위치만 Smartthings Hub를 통해 연동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