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QR스캔 후 기기등록이 안됩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6-30-2021 02:43 PM)
220 보기
tester001
Beginner Level 5
옵션
SmartThings
모션센서, 버튼, 문열림센서 모두 아래화면에서 넘어가지 않는데 어떻게해야할까요?
불도 계속 깜빡이고 허브도 연결되어 있습니다.


image


image


image


image


0 좋아요
2 댓글
Green45
Active Level 3
SmartThings

스마트싱스 스타터 킷을 구매하신것 같은데요. 허브는 유선으로 정상 등록이 되었나요?

스싱 앱에서 허브 카드가 정상적으로 보이는 상태에서 모션센서, 버튼, 문열림 센서를 등록하시면 되는데 보통 QR코드 스캔으로 잘 등록이 되지만 안되는 경우도 있어요. 그럴땐 기기별로 시리얼 넘버를 직접 입력하셔서 붙이면 됩니다. 

 

위와 같이 해도 기기들이 붙지 않는다면 각 센서와 버튼들을 초기화 해서 붙이면 되는데 기기별로 초기화 방법이 동봉되어 있는 설명서 또는 캡처해서 올려준 앱상에서 도움말 보기에 있을꺼에요.

제 기억에 센서류는 건전지를 뺐다가 넉넉히 10초후에 재연결 하면 초기화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리셋 버튼이 있었는지 가물하네요. ㅠㅠ

참고로 허브 초기화는 전원을 분리해서 리셋버튼을 핀으로 누른 상태에서 전원을 연결하고 노란색 깜박임이 멈춰 노란색으로 보일때  리셋버튼을 놓으면 리셋이 시작되고 5분에서 10분후쯤 빨강 녹색이 반갈아 반짝일때 초기화 완료된 표시이고 등록대기 모드가 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처음 하실때는 초기화가 번거롭고 어렵게 느껴지실수 있지만 한두번 하시다보면 익숙해지실 겁니다. 

 

모든 기기들을(허브포함) 초기화해서 다시 시도해 보고 그래도 안붙는다면 오류 보내기로 로그를 보내 도움을 받아 보세요. 

초기화만 정상적으로 하셨다면 한 두번 시도하셔서 바로 붙일 수 있을 껍니다. 

tester001
Beginner Level 5
SmartThings
답변감사합니다! 기기별로 시리얼 넘버를 직접 입력하는것은 어떤화면에서 할 수 있을까요? 기기는 초기화하고 깜빡이는상태에서 계속 있습니다ㅜ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