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Smartthing에어컨 연결 문의

(게시글 작성 시간: 08-02-2021 01:22 PM)
278 보기
주군is뭔들
Beginner Level 2
옵션
SmartThings
최근에 이사을 하면서 인터넷을 바꾸었습니다. 그리고 언결을 하는데 14-009코드가 뜨면서 연결이 안됩니다. 에어컨 입니다. 에어컫 모델명은 AF17N7970MFN입니다. As 센터이서 전화가 왔는디 안되어서 문의를 남깁다.
1 댓글
옵션
SmartThings

안녕하세요, 주군is뭔들님.
삼성 SmartThings 담당입니다.
SmartThings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먼저, 현재 공유기의 정보가 변경되었다면 사용하시는 에어컨과의 재연결이 필요하며, 공유기를 교체했으나 기존 설정 정보 (SSID 및 password, security type)가 이전에 설정하신 정보와 동일할 경우에는 별도의 재등록 없이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에어컨 재연결 시 오류코드 14-009 가 뜰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 부탁드립니다.
1. 휴대폰 설정 → 애플리케이션 → SmartThings → 권한 → 마이크 → 거부
2. 다시 한번 에어컨 연결 시도 부탁드리며, 연결 과정 중 마이크 권한 허용 팝업이 뜰 경우 ‘거부’ 후 등록 진행 바랍니다.

상기와 같이 진행하였음에도 에어컨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오류보내기’를 통해 로그와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전달 부탁드립니다.
- 경로: SmartThings 앱 → 하단 ‘메뉴’ → 우측 상단 ‘설정’ → 문의하기 → 오류 보내기(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필수정보]
- 에어컨 모델명:
- 상세한 증상 설명:
- 증상을 참고할 수 있는 스크린샷:
- 커뮤니티ID: 주군is뭔들
커뮤니티ID는 고객님의 문의를 구별하기 위함이니 꼭 기재 바라며, 보내주시는 정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