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SmartThings 관련 질문

(게시글 작성 시간: 07-15-2021 12:18 PM)
574 보기
옵션
SmartThings

안녕하세요 smartthings 사용자입니다

헤이홈 온습도계를 헤이홈 허브에 물려서 smartthings에 연결해서 사용하고 있고, 갤럭시 홈 미니를 AR 리모컨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온습도계에서 일정 조건이 충족되면 갤럭시 홈 미니에서 에어컨으로 ON/OFF 신호를 쏘도록 자동화를 구축했는데, 헤이홈 허브에서 온습도 변화를 잘 쏴주는 것을 헤이홈 앱에서 확인했음에도 불구하고 그 변화가 smartthings 앱에 실시간으로 반영이 안 되는 것 같습니다. 수동으로 새로고침을 해주거나 앱이 리로딩될 때에만 센서 데이터를 읽어오는 것 같더라구요. 따로 사용자가 제어하는 일 없어도 일정 시간 tick마다 데이터를 읽어오게 할 수 있나요? 그리고 이 모든 일들이 제가 집에 없어도, 즉 스마트폰이 신호거리 안에 없어도 일어나게 할 수 있나요?

추가적으로 인터넷은 2.4Ghz, 5Ghz 와이파이가 24시간 집 중앙에서 쏴지고 있어서 언제든 연결 가능합니다.

0 좋아요
3 댓글
옵션
SmartThings

안녕하세요, Samsung_HQu3vXM님.
삼성 SmartThings 담당입니다.
SmartThings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헤이홈 허브의 온습도 변화 조건이 실시간으로 반영이 되지 않는 현상’ 에 대해서는 정확한 확인을 위해 로그 및 현상 발생 시간대 정보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현상 발생 직후 ‘오류보내기’로 로그와 함께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전달 부탁드립니다.

- 경로: SmartThings 앱 → 하단 ‘메뉴’ → 우측 상단 ‘설정’ → 문의하기 → 오류 보내기(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필수정보]
- 상세한 증상 설명: (커뮤니티 내용)
- 현상 발생 시간대: 
- 증상을 참고할 수 있는 스크린샷 또는 동영상
- 커뮤니티ID: Samsung_HQu3vXM
커뮤니티ID는 고객님의 문의를 구별하기 위함이니 꼭 기재바라며, 전달해 주시는 정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스맛한세상
Beginner Level 2
SmartThings
안녕하세요. 저도 문의한분과 동일한 증상인데 어떻게 해결하면 되는지요?
0 좋아요
스맛한세상
Beginner Level 2
SmartThings
문제없이 잘 사용하다 4/2 아침 온습도계 초기화 하고 부터는 수동 리프레쉬 해야 온습도값이 반영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