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wink사의 유료화로 인해 북미는 스마트싱스허브로의 이동이 보이네요.

(게시글 작성 시간: 06-02-2020 05:40 AM)
353 보기
samartthingshub
Active Level 3
옵션
SmartThings

스마트싱스 허브에 관해 매번 글을 적고 국내 정발을 기다리는 스마트홈가장이 되고싶은 사람입니다.

공부도 많이했고 어떻게 things을 안정적으로 연결하고 센서들은 어디에 설치할지등등 참 많이 준비도 하였구여.

스마트싱스허브의 국내발매를 기다리는 이유가 단지 돼지코를 끼우기 싫어서가 아닙니다.

삼성이 애플, 구글, 아마존, 엔비디아, 인텔 등등의 회사와 어깨를 나란히하려면 도전적인 부분이 반드시 필요하며 그계기가 AI이어야 된다고 확신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연구개발은 당연히 삼성이 알아서 하겠지만 국내의 스마트홈의 붐으로 카페 활성화 유튜브스마트홈(며칠전 오날도님동영상같은) 활용기 등등 점점 국내의 생태계를 넓히는 과정에서 외국 사용자들도 도움을 받을수있게 삼성의 스마트싱스사와의 제휴연동으로 유튜브 또는 번역글들로 그들이 한국의 스마트홈 스마트시티를 감상하며 도움주고받으며 전세계가 스마트홈을 시작할수 있게 제대로된 커뮤니티 환경이 만들어야된다고 생각해요.

세계1위의 ICT기업에게 가장 유리하면서도 도전할만한 분야가 AI이며 개개인의 IOT시도가 그 시작이 될것이구요.

스마트홈으로 시작된 붐이 자동차에서도 기업내에서도 연결되는 초연결을 과감히 시도할 때입니다.

세상은 인터넷이 바꾸었고 그것이 스마트폰(애플,구글,인텔) 스마트폰게임(엔비디아,펄어비스)  스마트시청(넷플릭스) ssn(페이스북,트위터) 이모든것들이 인터넷(연결)의 발전이 이뤄낸 성과입니다.

이제는 삼성이 패스트팔로워가 아닌 퍼스트무버가 되어야합니다.

북미의 스마트싱스가 더디더라도 아시아를 중심으로 그 생태계를 넓힌다면 분명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한국,중국,일본 아시아서의 스마트싱스의 초연결을 시도하고 수익을 기반으로 하는 사업이아닌 세계적인 기업을 위한 투자라 생각하셨으면하구요. 그 초연결의 투자가 tv,냉장고,에어컨,컴퓨터,스마트폰 심지어 자동차까지 모든 사물들이 삼성이란 기업제품으로 연결되는 투자가 될것입니다.

아시아 생태계의 스마트홈을 확장시켜 체계적인 정보교류가 전세계의 언어로 동시번역되어 삶의 모든 사물들을 스마트싱스로 보다 쉽고 재미있게 연결하셔야합니다.

저의 이런 삼성을 위한 조언을 꼭 높으신분이 보셔서 검토하셔야 합니다.

아마존에서 스마트싱스허브를 구매할까 고민하는와중에 wink사가 유료화로 전환하는 이슈가 있었던 것을 알았고 그 사용자들이 스마트싱스허브로 이동후 만족하는 리뷰도 희망적이구요.

아시아의 커뮤니티를 활용하고 삼성하면 tv,스마트폰이 아닌 스마트싱스(모든물건이죠)가 연상되어야 초일류기업이 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마스싱스라는 브랜드가 퍼스트무버로 갈수있는 가장 최선이 될것임을 확신합니다.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전역에 스마트싱스허브를 출시하여 모든 사물을 연결할수있게 그리고 초연결을 위한 강력한 지원도하여 아시아를 모범사례로 꾸려 북미 유럽으로 전염시키길 제안합니다.

이런 제안들이 그냥 숨겨지는,드러내지않는 삼성내부가 아니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삼성의 2020이 그 시작이 되었음하구요.

1 댓글
anydays2
Active Level 1
SmartThings
타 브랜드 기기를 스마트띵스에 연결하는 허브가 아직 출시안된거죠?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