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named
Unnamed
Active Level 4

User Statistics

  • 18 Likes
  • 0 Solutions

User Activity

지원아이앤씨코리아의 QCT130이라는 제품을 씁니다, 터치 모니터 입니다.전화를 걸거나 받을 때 폰스피커로 되고 일빈 수화부로 출력하게끔 스피커 아이콘을 눌러도 되지 않는디고만 나옵니다.
탭이 많아서 메모리가 모자르거나 하면 메모리에 올라온 가장 오래된 오래된 탭부터 '언로드'하는 옵션도 만들어주세요. 50개가 넘어가면 오래된 탭부터 닫는거 대신요, 덱스 환경에서 제대로 지원하는 인터넷 브라우저가 삼성 인터넷 말고 없어서요...
덱스 런처 상에서도 DPI 나 아이콘, UI크기를 조절할 수 있게 해주세요. 예로 저는 13.3인치 2560*1440 해상도 모니터를 쓰고있는데, 글자, 아이콘, 런처 UI등 뭐든지 서드파티 앱에도 작게 보여서 쓰기가 좀 힙듭니다.
안드 10 덱스에서 꼭 삼성 브라우저 등에서 휠 클릭으로 링크 새 탭 열기나 작업 표시줄 아이콘 휠 클릭으로 한 앱을 동시에 여러 액티비티 띄우기(열기) 등을 가능하게 해주세요, Desktop eXperience 잖아요.특히 MS의 RDP 클라이언트가 단순히 포인터 이벤트 추적 API를 쓰는지, 덱스 SDK를 쓰는지는 모르겠지만, 휠 클릭도 안되고 별로네요.
USB-C 터치 스크린에 폰 물려서 덱스모드 쓸 때 마우스 같은것이 없어서 스마트폰을 터치패드로 쓰는 기능을 사용시에 X축이랑 Y축의 포인터 이동속도가 다릅니다.그래서 세로모드 기준으로 위아래는 빨리 움직이는데 좌우로는 너무 느리게 움직여서 기본적으로 무언가 드래그를 하거나 포인팅 하는것이 어렵습니다.덱스패드나 USB-C 동글등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지 않을시에 각 축의 DPI 스케일링이 다른지는 모릅니다.게다가 블루투스 3.0 터치패드 포함된 ...
Follow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