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cel
Showing results for 
Search instead for 
Did you mean: 
몽상곰
Active Level 1

User Statistics

  • 27 Likes
  • 0 Solutions

User Activity

깔끔하게 쓰는 걸 좋아해서 가전 제품에 붙어있는 에너지소비효율등급 스티커를 제거하고 씁니다.그런데 ax40 공기청정기 3대를 구입했는데 3대 모두 아무리 조심해서 뜯어도 접착제 끈끈이가 엄청 남습니다..요즘 웬만한 중소기업 제품도 자국 남지 않고 깔끔하게 제거되는 스티커를 쓰던데 명색이 대기업 제품이 이런 디테일한 부분을 신경 안 쓰면 되나요.. 부디 개선 바랍니다.
며칠 괜찮더니 또 간지럽고 화끈거리고.. 알콜 소독 매일 해줘도 이러네요. 후.. 갖다 버릴 수도 없고 진짜 짜증납니다.. 괜히 에어팟 프로에서 넘어왔다가 이 고생이네요.
외이도염 이슈 기사 보고 알았습니다. 귓구멍이 계속 붓고 진물 나길래 이상하다 했더니 버즈 프로 때문이었군요.. 명불허전 삼성답게 고객탓 시전하던데 십년 넘게 커널형만 써왔고 전에 썼던 에어팟 프로는 하루종일 껴도 이런 증상 없었습니다. 제발 정신 차리고 개선해주세요. 겨우 남아있는 정마저 떨어지려 합니다..
공짜로 달라는 것도 아니고 좀 팔기나 했으면 좋겠어요.    호환팁을 또 16,000원이나 주고 따로 사야할 판이니 짜증나네요.   이번 갤럭시s21도 원가절감 오지게 했던데 이젠 이어팁마저 원가절감 하는 건가 싶네요.
에어팟 프로에서 넘어왔는데 음질 빼놓곤 전부 열세네요. 돈 날린 기분..   주변 소리 듣기의 히스노이즈와 노이즈캔슬링에서 윈드 노이즈는 정말 용서가 안 되네요.   에어팟 프로와 차이가 이 정도일 줄 몰랐습니다.   무슨 생각으로 이런 수준의 제품에 프로란 이름을 붙이고 내놓은 건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