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cel
Showing results for 
Search instead for 
Did you mean: 
gggenie72
Active Level 1

User Statistics

  • 15 Likes
  • 0 Solutions

User Activity

업뎃 전에는 스마트락이든 빅스비루틴 잠금해제든  잠금이 풀린상태에서 드래그를 해주어야 홈화면진입이  가능했는데 업뎃후에는 잠금풀리고 몇초후에 바로 지혼자 홈화면진입하던데 이거 다시원래대로 돌려주거나  선택사항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주머니에 폰있을때 알림만와도 자동으로 홈화면으로 진입하는데 주머니에서 그룹통화 100명한태 걸어서 난감한적도 있고 불편한데..
지정된 와이파이에 연결 할 시 스마트싱스에 스위치 on 명령을 지정했을때 사진과 같은 오류로 랜덤하게 되다 안되다합니다. 빈도수는 안될때가 더 많구요.결국 재실관련이 불안정하다는건데.오류 좀 수정해주십시오...스마트싱스에서 휴대폰 상태반영을 못하니빅스비루틴이 있는데도 서드파티 automation app을 써야 한다는 사실이 불편하네요.루틴이 실행될 때 SmartThings가 설정되지 않아 디바이스를 제어하지 못했습니다.
스마트싱스 국내 서버문제인가요 제가 못하는건가요..(모드이름바꿔도 안됨..)빅스 단축명령어로 꾸밀수있겠지만가족이 4명이면 4개 모바일을 들고 뻘짓해야하는데스마트싱스 모드로 컨트롤하면 한번에 되고요..이거 해결 안되나요...
이전에도 이래서 영문사이트검색해서 접근성에서해결봤는데 이번 업데이트로 관련 접근성 항목이 사라진 것 같은데 어찌해결해야할까요..
여기에 있는 답글들을 보더라도 리얼워치가 어쩌고 기능에문제가있어 어쩌고 자꾸 감추려는 느낌이 없지않아있는데 웨어os기종 애플워치도 되는게 삼성 갤럭시워치는 안되나요.   조도센서나 스피커 마이크 등에 하드웨어 제약이 따르나요? 지구가 뒤집힌것도아니고 뭐 땜에 차기 워치에 반영하도록 노력한다는 말만하고 기존 워치 미반영은 자꾸 감추려는 느낌이 강하네요. 충전화면은 돌아가는데 일상화면에는 적용을 못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