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NFEEL
YEONFEEL
Active Level 6

User Statistics

  • 246 Likes
  • 1 Solutions

User Activity

원 월드 트레이드센터 (One World Tradecenter) 전망대에서 내려다 본 뉴욕입니다.Shot on Galaxy Note 9.
삼성멤버스는 기업과 고객이 소통하기 위한 공간이기도 하지만, 고객과 고객이 서로 상호작용하는 공간이기도 하며, 기업 대 소비자가 아닌 담당자 대 개인으로 사적인 대화도 일부 나눌 수 있는 복합적인 공간입니다. 순기능으로 동작한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사례가 보여 많이 안타깝습니다.어느정도 사용성에 불만을 가지고 계셨고, 불편함을 겪으셨기 때문에 이 공간까지 찾아오신 것이겠지요. 많이 화가 나시고, 답답하신 것은 이해하지만 이곳에 글을 작성할 ...
24시간이 넘는 점검 끝에 다시 온라인이 되었네요. 많은 부분이 변경되고 기능도 늘어났는데, 개편과 함께 커뮤니티도 한층 더 성숙해지면 좋겠습니다 :)
노트9 픽스펌웨어에서 구분선 회색으로 바꿔주신건 고마운데 말입니다...스트로크를... 저렇게.... 줄 필요는....없는데요...Dolby Atmos 섹션 카드곡률 일체화시켜주신건 감사합니다만... 소리 관련 설정은 이번 F/W에서도 말썽이네요.
가끔 엔지니어들과 이야기를 하고, 사람들과 이야기를 주고받다 보면 무의식적으로 기술업계에서 통용되는 기술용어들을 별다른 해설 없이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 스스로도 글을 쓰면서 그러는 경우들이 자주 있었습니다. 무의식적으로 사용자경험이라는 표현 대신 UX라는 용어를 사용하고, 고객의소리 (혹은 사용자의견) 대신 VOC라는 단어를, 작업이라는 단어를 Task라고 표현하는 등... 이외 외래어들은 한국말로 받아적는 대신 아예 영어로 작성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