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S22 울트라 카메라 문제

(게시글 작성 시간: 03-06-2022 12:45 AM)
1430 보기
큰실망
Active Level 1
옵션
갤럭시 S
안방에서 화장대 불켜놓고 사진찍으면 이렇게 보정됨.
사진찍을 때나, 찍고나서 바로 앨범들어가면 잠깐 동안 정상으로 보이는데, 자동보정 들어가고는 사진이 망함 ㅋ
특정상황 보정 알고리즘이 ㅂ/ㅅ인듯... 
s2부터 2년마다 갤럭시만 써왔는데, 이렇게 모든면에서 망한 폰은 첨인듯..


image



image











7 댓글
갤럭시 S
카메라 기대하고 샀는데 진짜 찍고나니 망작 ㅠ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해결될지 의문이네요Screenshot_20220305-194345_YouTube.jpg
S21userŕ
Active Level 5
갤럭시 S
???:호갱님의 손이 문제입니다.^^
0 좋아요
bluecattime
Active Level 9
갤럭시 S
사진 너무 어둡게 나오더라구요
0 좋아요
카메라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큰실망 님,

안녕하세요. 카메라 담당입니다.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사진 촬영 후 화질과 관련하여 보정 후 처리 시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추측됩니다. 우선 프로모드로 변경한 뒤 동일한 장소에서 촬영하여도 같은 증상이 지속적으로 나타나는지 확인을 부탁드리며, 보다 정확한 문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문제 발생한 즉시 오류 보내기(로그 파일)와 사진 원본을 아래의 경로로 보내주시면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분석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원본 파일
samsungmembers.ops@samsung.com
수신처 : 카메라 담당
닉네임 : 큰실망 님

■ 오류 보내기 바로 가기 링크 : htts://bit.ly/33WO9d8
삼성멤버스 > 도움받기 > 문의/오류보내기 > 오류보내기 > 카메라/사진 > 시스템로그 데이터 보내기 > 보내기(로그추출)
※ 단말 로그 추출 시 상단에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 종료 부탁드립니다.
※ 삼성멤버스 앱 V3.9.21.2 이상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amsung_nYFLGky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저도 비슷한 증상이예요.. 해결 하셨나요?

1648988143917.jpg

큰실망
Active Level 1
갤럭시 S
아래는 담당자 답변입니다. 결론은 진행 중인 문제죠.. 사용자로써 원인은 궁금하지도 않고 결과로 보여줬으면 좋겠지만.. 기대에 한참 못 미치네요 ㅠ

안녕하세요. 카메라 담당입니다.
이번 SW업데이트를 통해 문제점이 개선되었다고 안내를 받으셨으나 다시 한번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다시 한번 더 보내주신 영상에서도 알 수 있듯이 문제 증상이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것이 아닌 특정 상황에서만 발생하는 것으로 실내 환경에서 사진 촬영 시 주변 광원(조명)의 플리커 현상에 의해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추측됩니다.
이와 같은 현상은 실내에서 형광등과 같이 교류 전원을 사용하는 조명 등 또는 광원 아래에서 동영상 촬영 하는 경우 발생할 수 있으며, 대부분 사람의 눈에 보이지 않지만 조명 등 또는 광원이 초 당 60회 정도 깜박거리기 때문에 촬영된 동영상에서 주기적으로 어둡거나 색감 변화 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교류 전원을 쓰지 않는 일부 LED 광원 또는 야외에서는 위의 플리커 현상은 발생되지 않으며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전에 보내주셨던 문제에서도 화장대를 촬영하며 발생한 플리커 증상에 대해서 SW업데이트를 통해 플리커 현상을 인식하여 노이즈를 제거하는 AI 알고리즘을 적용하여 개선됨을 확인하였으나 사진 촬영 시 모든 문제 환경과 조건을 맞추어 수정이 어려웠던 점 양해의 말씀 부탁 드리겠습니다.
다만 남겨주신 문제점에 대해 추가로 개선을 통해 사용에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하기 위해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다시 한번 더 문제의 원본 사진과 오류 보내기(로그)를 보내주시면 담당 부서를 통해 추가 개선이 가능한지 확인 후 수정을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0 좋아요
카메라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큰실망 님,

안녕하세요. 카메라 담당입니다.

보내주신 문제 증상에 대하여 담당 부서에 다시 확인한 결과 해당 문제에 대해 이미 원인을 파악 후 수정 및 개선이 완료 되어 조만간 SW업데이트를 통해 수정 사항을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보다 완성도 높은 SW업데이트 버전으로 개선된 부분을 전달 드리기 위해 시스템 최적화 등 많은 준비를 하던 중 다소 많은 시간이 소요되면서 처리가 지연되어 답변에 혼선을 드리게 된 점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업데이트 일정에 대해서 좀 더 정확하게 확인한 뒤 안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