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언팩2021 BigFan으로 참관 후기!

(게시글 작성 시간: 01-18-2021 01:42 PM)
413 보기
Galaxy3813
★★
옵션
갤럭시 S

cover2.png

 


지난 1월 15일에 진행됐던 언팩 2021, 모두들 재밌게 감상하셨나요? 이번에도 온라인으로 진행됐었던 언팩 행사였는데요, 저는 삼성 멤버스 Big Fan으로 참관했었답니다~

먼저 언팩 행사가 시작되기 전에 언팩 라이브 키트를 언박싱 하고 방을 예쁘게 꾸며봤었는데요!



이렇게 파티 분위기도 나게 방도 꾸미고 응원봉에 아기자기하게 낙서도 하고 본격적으로 언팩 참관 준비를 마쳤답니다^^


6.png

 

galaxy3813.png

 


언팩 키트 구성품이었던 홀로그램으로 신기하고 예쁜 언팩 티저 영상도 감상해주고요~

epic.gif

 


작년 하반기 온라인 언팩 2020에서는 언팩 시작 때도 전 세계의 삼성 멤버스 Big Fan들이 무대 스크린에 멋지게 나오는 오프닝을 시작으로 함께 했었는데요.

2020.gif

 


이번 언팩 2021 행사에서는 아쉽게도 스크린에 Big Fan들은 나오지 않았는데요. 대신 저희들은 따로 함께 모여서 실시간으로 언팩 시청을 하면서 함께 파티를 했답니다. 마치 미국 언팩 현장에 참관했을 때 언팩 행사 전에 함께 모여서 파티도 하고 재밌는 시간을 가졌던 그런 분위기라고 할 수도 있겠네요~

언팩 2021 시작은 한국 시간으로 1월 15일 00시였는데요. 저희 Big Fan들은 미리 모여서 테스트도 하고 준비도 해야 됐기 때문에 약 1시간 전인 밤 11시 15분에 Zoom을 통해 모였답니다.

언팩 키트로 꾸민 방도 뒷배경으로 보이게 세팅을 하고 요렇게 기념샷도 한장 찰칵~!!

me.png

 


자, 드디어 언팩이 시작됐습니다!


저희 Big Fan들이 참여한 언팩 생중계에서는 실시간 번역도 같이 진행이 됐는데요, 실시간으로 채팅도 하고 신나게 생중계를 감상했답니다.

첫 번째 제품으로 인기 최고였던 갤럭시 버즈 프로가 공개됐습니다!!

BudsPro.gif

 


이번 버즈 프로는 정말 대박인데요, 뛰어나게 좋아진 ANC, 더 커진 2-way 스피커로 소리의 왜곡을 줄여 전 음악대에서 정확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제공해주고, 우퍼는 11mm 대형 우퍼를 사용해서 풍부하고 파워풀한 중저음을 선사해주고 왜곡을 최소화한 6.5mm 트위터를 사용해서 부드럽고 깨끗한 고음과 넓은 사운드 스테이지를 제공해주는 아주 매력적인 아이가 세상에 공개되었죠.

물론 저희 Big Fan들도 실시간 채팅에서 난리가 났답니다~ 특히 너무 영롱하고 눈부신 팬텀 바이올렛 색상에 푹 빠져들었죠.

매력적인 버즈 프로 팬텀 바이올렛 언박싱은 아래에서 감상해보세요~



다음으로는 새로운 Smart Things 제품인 스마트 태그가 공개되었습니다.

앙증맞게 귀여운 사이즈로 갖고 다니기도 편하고, 자주 갖고 다니는 물건이나 반려견에 착용하면 Smart Things를 통해서 어디에 있는지 위치도 알 수 있고 소리를 통해 쉽게 찾을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사이즈도 너무 작고 귀엽죠?

tag.png

 


자, 드디어 언팩 2021의 주인공 갤럭시S21 시리즈가 공개됐습니다!!

S21.gif

 


물론 채팅창에도 당연히 반응이 아주 뜨거웠답니다! 특별히 갤럭시S21 Ultra가 제일 핫했는데요, 더욱더 강력해진 카메라와 AI 지우개 등등의 신기한 신기능들. 그리고 기존에 불편함이 대폭 개선된 S21 울트라!! 모든 색상이 예뻤지만 팬텀 블랙과 팬텀 실버 색상이 가장 반응이 뜨거웠었네요^^

다음으로 One UI 3 소개 영상이 공개되었답니다. 지금까지 One UI 1, One UI 2 모두 소개 영상이 미리 공개가 됐었는데 이번 One UI 3는 소개 영상이 공개되지 않아서 왜 안 나오나 아쉽기도 하고 의문이 들기도 했었죠.

하지만 이번 언팩에서 공개되니 너무 반갑고 좋았답니다~!

OneUI3.gif

 


1시간이 조금 넘는 본 언팩 행사가 모두 끝나고 저희는 따로 추가 일정이 진행됐는데요, 라이브 핸즈 온을 통해 이번에 공개된 신제품들을 빠르게 만나고 감상할 수 있었고 언팩 행사 중간 중간에 퀴즈쇼도 진행돼서 경품을 탈 수 있는 시간도 있었답니다.

즐거웠던 모든 언팩 일정이 끝나고 마지막으로 기념 촬영 후 모든 행사가 종료되었죠.

ion2.png

 


비록 다함께 모여서 언팩 행사를 즐기지는 못했지만, 마음으로 함께 있고 온라인에서라도 함께 모여서 즐겁고 재밌게 참관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온라인 언팩 2021 행사를 아직 못 보신 분들은 아래 영상으로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얼른 코로나가 종식되서 다 함께 모여서 즐겁게 언팩도 참가하고 행복한 나날들이 돌아오길 꿈꾸며, 언팩 2021 Big Fan으로 참관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우와 고퀄 리뷰 잘 봤습니다 :)

너천재
Expert Level 5
갤럭시 S
함께해서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3813님 😁
갤럭시 S

또 다시 만나고싶네요 ^.^

pro-프로
Expert Level 5
갤럭시 S
이번에는 언팩 스케일은 괜찮았지만 빅팬분들을 못 뵈어 아쉬웠네요 ㅠ
Luminant
Expert Level 5
갤럭시 S
늦은 시간까지 수고하셨습니다!ㅎㅎ
갤럭시 S
스마트 태그에 박혀있는 라이언보고 너무 귀여워서 심쿵했습니다ㅎㅎ 😆
갤럭시 S
리뷰 잘봤습니다. 그리고 늦은시간까지 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