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S 공장초기 화 후 삼성계장 접속 불가능

(게시글 작성 시간: 11-06-2022 10:17 AM)
437 보기
Members_DwtT3so
Beginner Level 2
옵션
갤럭시 S

예전에 제가 쓰던 공기계 핸드폰을구글 계정에 로그인 되어 어있었는데 성급하게 공장초기화 하는 바람에...

구글 또는 삼성계정에 로그인 하라는 화면으로 진행됩니다.아마 구글락이 걸린것 같습니다.

제가 쓰던 핸드폰이고 계정이 바뀌지 않아서 지금 계정으로 로그인을 했는데 로그인중입니다라고 만 진행되고 그 후로는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혹시 몰몰라서 삼성 계정 비밀번호도 바꿔서 로그인을 시도했는데 접속이 안됩니다. 어찌 진행해야할까요? ㅠ

 

6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구글락 걸린경우는 시간이 좀지나야 할것같습니다 ㅜ
Members_DwtT3so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비번 바뀐게 반영 될때까지 시간이 좀 지나야 한다는 말씀이실까요???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아마도 그러지않을까요 ~
0 좋아요
삼성이기자
Expert Level 5
갤럭시 S
구글 자체 막은것 같은데요
0 좋아요
삼성이기자
Expert Level 5
갤럭시 S
저도 로그인 안됩니다
유튜브도 안되고 인터넷도 안되는데 락 걸린게 아닙니다
0 좋아요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삼성계정 담당자 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삼성계정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아 관련하여 문의글 남겨주신 것으로 보여집니다.

고객님 현재 계정 로그인 시도하시려는 단말 기기에 삼성계정 로그인이 되어져 있으셨나요. 아래와 같이 확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현재 로그인 하시려는 단말을 공장초기화 진행되어 처음 셋팅 설정 과정에서 계정 로그인이 필요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사용중이신 계정에 2단계 인증이 설정 되어져 있으신가요(?) 2단계 인증 해제 조치와 해당 기기에서 lock 해제가 필요해 보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단말 lock 증상에 대해서는 가까운 시일내 고객센터를 내방하여 조치를 받으시길 안내드립니다.

고객님의 불편을 즉시 해결해드리고 싶으나 본문에 기재해주신 내용 만으로는 정확한 증상 확인과 원인 파악이 불가하여 조치 및 처리 진행이 어렵습니다.

멤버스 커뮤니티를 통해서는 고객님 본인확인 절차를 위한 계정 확인과 사용자 개인정보가 노출될 수 있기에 커뮤니티 내에서는 변경 및 조치 안내가 어려운점 다시 한번 양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삼성계정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 또는 이용시 불편한 사항이 발생하시면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 문의하기(Email) : https://www.samsung.com/sec/support/ (접속) → 아래 [제품지원]의 '온라인상담' APP상담↗ → 문의하기
-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 : 1588-3366 (삼성계정)
※ 내용과 함께 증상 오류 화면을 스크린샷으로 첨부하여 접수해 주시면 좀더 빠르게 확인 및 답변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서는 계정 소유자 본인 확인을 위한 사용자 정보를 요청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앞으로도 삼성계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 나은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삼성계정 담당자 드림.🙂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