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날씨 잠금화면 제안

(게시글 작성 시간: 03-22-2024 03:55 PM)
327 보기
Galaxy3813
★★
옵션
갤럭시 S
이번 갤럭시S24 시리즈에 탑재된 날씨 잠금화면 아주 감성적이고 예뻐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눈이 오거나 비가 오면 잠금화면에도 같이 눈이나 비가 오고 저녁이 되면 노을이 지는 효과도 나타나서 잠금화면을 볼때마다 감성적이고 재밌어서 계속 잠금화면을 보게 되고 아주 유용한 기능이라고 생각되네요.

image


근데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는데 바로 날씨 잠금배경으로 하려면 무조건 1개의 이미지만 골라서 배경으로 설정해야 적용이 된다는 점입니다.

전 잠금배경을 한가지만 쓰기 보다는 다이내믹 잠금화면으로 화면을 켤때마다 배경이 변하는 기능도 애용하는데 다이내믹 잠금화면으로 설정하면 날씨 잠금 효과가 적용이 안되서 아쉽네요 ㅠㅠ

image


이렇게 다이내믹 잠금화면으로 설정하면 날씨 효과는 적용이 안되서 아쉬운데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감성적인 날씨 잠금 효과를 꼭 1개의 이미지가 아니고 이렇게 다이내믹 잠금화면에도 적용 가능하거나 기본 배경 등등에도 원하는 배경에 모두 적용 가능하게 되면 더 만족스러울 것 같습니다:)

7 댓글
에그카페
Expert Level 5
갤럭시 S
그러긴해요. 제가 맘에드는 배경화면 인데 적용 안되니 아쉽긴 했어요. 후기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갤럭시 S
기본 인터랙티브 배경이나 여러가지 배경에도 적용되면 더 이쁠것 같네요~
갤럭시 S
여러가지를 미리 지정해서 바꾸는 기능도 추가될 수 있으면 좋겠어요😲
갤럭시 S
그쵸, 특히 다이내믹 자금배경이 주기적으로 바뀌기도 하고 켤때마다 배경이 달라져서 좋은데 여기에 날씨 효과가 안되서 아쉽네요 ㅠㅠ
갤럭시 S
다양한 배경에서 사용가능한다라! 각각의 배경에 맞게 동작만 잘된다면 괜찮을거 같습니다.
갤럭시 S
다이내믹 배경화면과 연동되서 날씨 효과가 나오면 완전체 기능이라고 생각되네요!!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안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담당 부서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기술, 환경 등에 의해 반영 여부 및 시점에 대해 확답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