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단말기교체후 삼성헬스오류

(게시글 작성 시간: 01-12-2021 03:02 PM)
897 보기
김정식ㄱ
Beginner Level 2
옵션
갤럭시 S
단말기를 교체후 삼성계정동일하게로그인했는데
계속 접속이 안됨 오류코드 0x0700090

바꾼단말 s20fe
0 좋아요
2 댓글
Dinorex
Expert Level 5
갤럭시 S
삭제 후 재설치 해보시겠어요?
0 좋아요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삼성계정 담당자 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말씀주신 내용은 계정 로그인 오류 관련하여 문의글 남겨주신 것으로 보여집니다.

 

고객님,
본문에 기재해주신 내용만으로는 확인이 어려워 증상 확인을 위해 아래와 같이 확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다른 서비스 앱을 실행시에도 동일 증상의 문제가 발생하시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삼성헬스로 진입하여 로그인 시도시 "삼성계정이(가) 계속 중단됨" 이라는 오류메시지가 뜨면서 이후 진행이 안되시는 걸까요?
해당 증상의 경우 삼성계정(account) 업데이트가 필요해 보입니다.


만약, 해당 오류 메시지("삼성계정이(가) 계속 중단됨") 문구가 뜨면서 정상동작 않는 증상으로,
서비스 이용간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정상 작동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갤럭시 스토어에서 삼성계정(account)앱 업데이트 후 재시도해 주시길 안내 드립니다. 이후에도 동일 증상 반복되시면 아래와 같이 로그 요청드립니다.

 

정확한 문제 확인을 위해서는 발생 시점의 오류화면(스크린샷 첨부) 및 단말 로그 확인이 필요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의 방법으로 문제 발생 후 로그를 보내주실 것을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이후에는 신속하게 문제 확인 후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 로그수집 및 영상 확보 방법
(※ 문제점 재현하시고 3분 이내에 로그를 확보해주셔야 보다 정확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Samsung Member 앱 실행 > 하단 [도움받기] >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하여 [의견을 보내고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받아보세요] > ! 오류보내기 선택 > 오류내보기 화면내에서 카테고리 선택 > 우측 상단의 첨부 선택 > 화면캡쳐 > 동영상 버튼 눌러 촬영 > 문제점 재현 > 정지/완료 > 문제 발생 빈도 및 문제 내용 작성 >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여부 확인 > 우측 상단 보내기 버튼


멤버스 커뮤니티를 통해서는 고객님 본인확인 절차를 위한 계정 확인과 사용자 개인정보가 노출될 수 있기에 커뮤니티 내에서는 수정 및 조치가 어려운점 다시한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삼섬계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 나은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삼성계정 담당자 드림(•᎑•)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