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베타에 관한 개인적인 생각

(게시글 작성 시간: 08-03-2023 11:19 AM)
468 보기
진저브레드맨
Expert Level 5
옵션
갤럭시 S
최근 S23으로 바꾼 유저입니다.
곧있으면 베타 시즌이기도 하고 그래서 저도 언제 여나 궁금해서 삼성멤버스에 자주 접속하고 있습니다. 간혹 이번베타 날짜를 계속 알려달라고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타운영담당님이 선뜻 날짜를 못알려주시는데에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베타는 불안정한 펌웨어라 언제 어디서 버그가 발생할지 아무도 예측할지 모르기 때문에 애당초 8월 초에 베타가 잡혀있어도 8월 중순으로 넘어갈 수도 있는 것이고 8월 말이 될수도 있습니다.

근데 이렇게 기간을 미리 말해버리면 그때 베타버전을 내놓을 보장이 없는데 독일 멤버스처럼 날짜 알려주고 미뤄버리면 얼마나 반발이 크겠습니까?
앞서 여러 S23유저분들이 말한것처럼 한국과 독일 베타일정이 같으리라는 보장도 없고요.

저도 이번 버전 베타 정말 기다립니다. 빨리 열렸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 베타 많이 기다리시는것은 저도 이해가 되나, 인내심을 갖고 다같이 기다려 주시면 좋겠습니다.
혹시 모릅니다 예전에 A8베타 할때 당일에 한다고 발표하신적도 있었구요.

image



참고로 지난 S22 첫 베타는 8월 5일에 열렸습니다!!
2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작년부터 댓글로 베타일정 공개하지않고있고요 일정공지라기보다 1차베타오픈시점은 1차오픈당일에 오픈하고 요새는 게시글에 모집한다고쓰시기때문에 베타담당님이 댓글로 일정 알려주거나 하는건이제없어용

일정 안알려준다고 연기되거나그러는거도 아니란겁니다!
은빛섬광
Expert Level 5
갤럭시 S
현기증 나네요
언제 나올런지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