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 갤러리 앱 제안

(게시글 작성 시간: 03-14-2024 04:14 PM)
563 보기
Galaxy3813
★★
옵션
갤럭시 S
갤럭시 갤러리 앱 중에서 기본 삼성 갤러리 앱이 제일 편하고 좋아서 삼성 갤러리 앱만 사용중인데 한가지 불편한 점이 있어서 제안합니다. 

삼성 갤러리에서 사진을 스크롤 하며 보다보면 오동작으로 아래와 같은 메뉴가 왼쪽에서 나오는데요.


image


해당 메뉴를 실행하는 동작은 왼쪽 끝에서 오른쪽 방향으로 슬라이딩 하면 나타나는 메뉴인데 문제는 가끔 단순히 위 아래로 스크롤 하며 사진을 볼 때도 자주 나타나서 불편할 때가 있네요.

메뉴 실행 제스처 민감도가 약간 높아서 왼쪽에서 오른쪽 제스처를 하지 않아도 오작동으로 자주 실행되는 것 같은데 해당 메뉴의 On Off 기능이 별도로 추가되면 필요없을 시 끄고 사용할 수 있어서 편하고 좋을 것 같습니다.

4 댓글
갤럭시 S
가끔 슬라이드하다보면 의도치 않게 동작이 되어서 불편할때가 많더라고요 좋은 제안인거 같습니다.
갤럭시 S
예전부터 불편해서 제안할까 미루다 이제야 올리네요
하루종일무슨
Active Level 7
갤럭시 S
이전에는 메뉴에 있다가, 꽤 오래전부터 제스쳐로 바꼈던걸로 기억합니다.
0 좋아요
갤러리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갤러리 담당입니다.

우선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Split view는 앨범 내 컨텐츠 감상 중 관리 목적을 위해 인터랙션으로 제공하는 기능으로, 별도의 명시적인 스위치(On/Off)로 제공이 아닌, 히든 인터랙션으로 제공 하고 있는 기능입니다.
위 아래로 스크롤 시에 Split view가 보이는 경우에 대해서는, 동일증상 재현 시 번거로우시겠지만 정확한 원인파악을 위해 이슈 발생 직후 아래 경로에 증상과 로그, 그리고 현상이 발생하는 사진이나 영상을 전달 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원인 분석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삼성 갤러리 - 메뉴탭(4번째 탭) - 설정 - 문의하기 - 오류보내기 - 카테고리 선택 : 어플리케이션 - 내용: (증상, 등록시간) - 로그데이터 전송하기 체크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