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종료] 갤럭시 S20 시리즈 One UI 5 베타 프로그램 오픈 !!

(게시글 작성 시간: 09-28-2022 03:49 PM)
베타운영담당
Community Manage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One UI 베타 운영팀입니다.

S20 / S20+ / S20 Ultra One UI 5 베타 프로그램이 시작되었습니다. 베타버전에서는 새로운 기능의 사용 및 다양한 사용자 경험을 가장 먼저 하실 수 있습니다.
One UI 베타 프로그램은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는 프로그램입니다. 베타버전을 설치하시고 사용성과 품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Galaxy_S20_Beta_Promotion_Open_kr.png

43 댓글
갤럭시 S
담당자님 혹시 폴드4 플립4 시리즈도 베타를 할까요^^?
갤럭시 S
S20시리즈를 오늘 오픈했으니깐, 10월달에도 베타 프로그램이 진행될것으로 보입니다.
빨라도 11월초중순에 안드로이드13 ONE UI 5가 나올것같아보이네요.
10월이후로 폴드/플립 시리즈가 베타로 나오지않을까 생각됩니다.
에바스
Active Level 8
갤럭시 S
베타담당자님..
노트20라인은 베타가 없는건가요..?
화련이요
Active Level 4
갤럭시 S
있겠죠 준비중일듯합이다.
자물쇠
Active Level 7
갤럭시 S
노트20시리즈는 베타없이 바로 업데이트 할거 같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Ho41
Active Level 7
갤럭시 S
소리 질러ㅓㅓ
노훈
Active Level 5
갤럭시 S
휴대폰계열중에서 출고가가 가장높은 모델은
사람취급도안해주나요...
폴드4,플립4는안해주나요
나는그저뭐냐
Active Level 6
갤럭시 S
노트20 시리즈는요?
베타운영담당
Community Manage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고객님 베타운영담당 입니다.

폴드/플립 모델은 향후 일정 등을 고려하여 담당부서에서 다각도로 검토중에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일정 및 대상은 변동가능성이 항상 존재함으로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기 어려운점 너그러운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혹시 갤럭시s21 핫픽스 업데이트는 없겠지요?
에바스
Active Level 8
갤럭시 S
소문으로는 노트20라인 베타없다고 하던데 사실인가요?
나는그저뭐냐
Active Level 6
갤럭시 S
노트20시리즈 베타 라인 없으면 배터리 안정화좀 제발 포함해서 출시해주세요.
용골대
Active Level 1
갤럭시 S
정식이아니라 베타잖아요ㅡㅡ
0 좋아요
Fold
Active Level 7
갤럭시 S
담당자님 노트20도 베타를 진행하나요?
일정을 공개하긴 어렵다면 베타진행 유무정도만 슬쩍 알려주세요 ㅎㅎ
은빛섬광
Expert Level 5
갤럭시 S
쏴리질러~~!!
기변중독
Active Level 3
갤럭시 S
노트는 없지 버린자식인데 이제 울트라로 불린답니다.
778810
Active Level 6
갤럭시 S
20까지는 노트 따로있었습니다~
기변중독
Active Level 3
갤럭시 S
이제 버렸다 말이죵ㅎ
0 좋아요
갤럭시가뭥미
Active Level 1
갤럭시 S
슬퍼지네요
기변중독
Active Level 3
갤럭시 S
노트 네이밍은 버렸다 말이죵ㅎ 베타만 없지 앞으로 계속 지원은 될껍니다.ㅎ 슬퍼말아요ㅎ
노굥
Expert Level 5
갤럭시 S
노트20시리즈언제합니까
화련이요
Active Level 4
갤럭시 S
감사합니다~
난모
Active Level 4
갤럭시 S
폴드는 제일 비싼 돈 받아먹고 팔면서 OS 우선순위는 맨날 후순위네ㅋ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비상2
Active Level 5
갤럭시 S
ㅋㅋㅋ 거릴게 아니라 이건 베타닙니다. 순서상 정식은 22 다음으로 나올거예요 .
S21_유저
Expert Level 5
갤럭시 S
22, 21, 20 순일겁니다.
ADDER
Active Level 10
갤럭시 S
오 드디어 S20시리즈까지 왔네요
곧 노트20시리즈도 하려나요?
회단
Active Level 7
갤럭시 S
갤럭시s6구형폰 바꿔주면 테스트 가능한 부분입니다. 가능하십니까??
kosieaey1108
Active Level 6
갤럭시 S
ㅋㅋ항상 노트20시리즈가 s20시리즈보다 빨랐는데 이번에는 s20베타 먼저해주셨네요!👍
킬바시
Expert Level 2
갤럭시 S
😀
Galaxy마니아
Active Level 4
갤럭시 S
오!드디어!좋겠네요~~ㅜㅜ
오프화이트
Active Level 1
갤럭시 S
S20FE는 왜 안돼나요?
0 좋아요
오프화이트
Active Level 1
갤럭시 S
아니 S20fe도 S20 시리즈인데 왜 베타 프로그램이 안돼는거에요? 중급기 폰이라고
차별하시는건가요
조본비
Active Level 5
갤럭시 S
차별임
Yunjae겜할퀸
Active Level 1
갤럭시 S
A52s 도 해주세요 ㅠ
0 좋아요
킬바시
Expert Level 2
갤럭시 S
베타 담당자님, N20시리즈를 위한 Oneui 5.0 베타는 준비중이신가요?
은빛섬광
Expert Level 5
갤럭시 S
다각도로 문제점을 파악하고 진행하지 않을까요
COOKIEOwO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S20fe는...
0 좋아요
베타운영담당
Community Manage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고객님 베타운영담당 입니다.

대상 모델에 대한 글이 많습니다.  베타에 참여하셔서 신규 OS를 먼저 사용해 보시고, 본인 의견을 반영하고자 하시는 마음 충분히 이해되오나,  정해진 시간에 가장 효과적인 베타진행을 위해 대상모델이 선정되어 진행할 수 밖에 없는 불가피함이 있사오니, 베타 진행을 안하는 모델은 다른 모델을 통해 충분히 문제를 확인하고 있다고 생각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신규 OS는 정해진 기준에 따라 업데이트 될 것이니, 베타 진행을 안하는 모델의 고객분들께서는 다소 아쉬우시더라도,상용버전을 기다려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킬바시
Expert Level 2
갤럭시 S
선생님 노트20 시리즈는요....
언터쳐블09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ㄱㄱ
0 좋아요
momizis
Active Level 1
갤럭시 S
참여자 더늘려주세요 ㅠㅠ
0 좋아요
JeonTaeHyeon
Beginner Level 4
갤럭시 S
S20 ultra 베타참여 가능한가요?
0 좋아요
Wo0o0o
Active Level 4
갤럭시 S
나도 들여보내줘.....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