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Z 플립5 / 폴드5 시리즈 사전예약 사은품(혜택) 신청 방법

(게시글 작성 시간: 08-08-2023 06:16 PM)
13987 보기
솜브라
★★
옵션
갤럭시 Z
 
 
갤럭시 Z 플립5 / 폴드5 시리즈 사전예약 사은품(혜택) 신청 방법
 
 
 
main.png
 
 
 

갤럭시 Z플립5 / 폴드5 시리즈의 사전예약 기간에 제품을 구매한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구매 후 가장 먼저 제품을 수령하고 사전예약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내가 구매한 갤럭시 제품의 사전예약 시 받을 수 있는 사은품과 사은품을 신청하는 방법이 어렵다면!
 
아래의 방법을 순서대로 따라해 사은품을 쉽게 신청해보세요~
 
 
 
* 본 사은품 신청 방법은 구매한 "갤럭시 Z플립5ㆍ폴드5" 단말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통신사 검증일정 관련해서는 이벤트 문의처 1833-6010 으로 문의해주세요.
 
 
 

 
 
갤럭시 Z플립5ㆍ폴드5 시리즈 구매 혜택
 
 
 
1.png
 
 
 
갤럭시 Z플립5ㆍ폴드5 시리즈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 사은품 입니다.
 
 
 
Z플립5ㆍ폴드5 공통으로 256GB 구매 시 512GB로 더블 스토리지 혜택으로 용량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단 구매 시 갤럭시 Z 폴드5의 경우 용량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256GB를 사전예약 구매하신 경우
 
첫번째 혜택으로는 256GB 제품을 사전 예약 기간 내 구매한 사용자들은 "Double Storage 혜택" 으로 256GB -> 512GB로 업그레이드 후 출고가 진행됩니다. (실제 제품 받을 때 512GB용량)
 
 
 
갤럭시 Z폴드5를 1TB 제품을 사전예약한 경우
 
256GB와 다르게 더블 스토리지 혜택은 없고 갤럭시 워치6 44mm 모델을 무상으로 증정합니다.
 
 
 
2.png
 
 
 
 두번째 공통 혜택으로는 삼성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 (파손 보상 2회 / 방문 수리 3회)할 수 있습니다.
 
 
 
3.png
 
 
 
세번째 혜택으로는 케이스 1종 증정 으로 갤럭시 Z폴드5의 경우 Slim S-Pen 케이스 / 갤럭시 Z플립5의 경우 플립수트 케이스를 제공합니다.
 
* 1TB 제품 구매자는 케이스 / 삼성케어 플러스 신청 대상이 아닙니다.
 
 
 
4.png
 
 
 
그리고 다양한 공통 혜택으로는 갤럭시 워치6 시리즈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이 쿠폰을 이용해 삼성닷컴 앱을 통해 갤럭시 워치6를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공통 혜택으로는 삼성닷컴 앱 30% 할인 쿠폰으로 스마트싱스 스테이션25W PD 충전기 중 택1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5.png
 
 
 
그외 나머지 공통혜택은 쿠폰 발급과 무료 정품 보호필름 부착1회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외 공통혜택 쿠폰의 경우 삼성멤버스 앱 "혜택"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은품 신청 방법은 어떻게?
 
 
 
6.png
 
 
 
7.png
 
 
 
이번에는 사은품 신청란이 배너가 삼성멤버스에서 보여지지 않아서 한참 찾았는데
 
삼성닷컴 앱을 통해 사은품 신청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삼성 닷컴 앱 실행 후 보여지는 첫 화면 하단으로 내려보면 "새로운 갤럭시" 란에 구매 혜택 신청하기 메뉴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새로운 갤럭시로 접속하면 보여지는 화면인거 같습니다.
 
 
 
여기서 본인이 구매한 제품을 선택해 사전 구매혜택 신청을 진행해주세요 !
 
 
 
8.png
 
 
 
 
 
사전혜택 신청 배너를 눌러 접속하면 구매 혜택 신청하기 란에 구매 혜택이 나열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사전 구매 혜택 이라는 부분에서 [신청하기] 를 선택하면 사전예약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는 메뉴로 이동을 합니다.
 
하단의 쿠폰 및 혜택은 시작 기간이 8월 11일 이니까 8월 11일에 동일하게 해당 배너를 선택해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9.png
 
 
 
배너를 선택 후 사전 예약 신청 페이지로 이동하면 이통사 혜택 신청 과 자급제 혜택 신청이 있습니다.
 
필자는 자급제 구매를 했기 때문에 자급제 혜택 신청을 기반으로 작성합니다.
 
 
 
자급제 구매자의 경우 자급제 혜택 신청을 선택 후 다음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10.png
 
 
 
 
 
다음페이지로 이동하면 내가 구매한 구매처와 예약/주문 번호를 입력하는 란 그리고 제품을 사용하실 사용자의 성명과 전화번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자급제 구매처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이 있으며, 구매한 구매처의 리스트를 찾아서 적용해주시고 예약/주문 번호는 구매한 제품의 주문번호(온라인구매 영수증 내 주문번호) 혹은 예약번호(문자안내)를 입력하신 후 중복 확인을 눌러 중복 확인을 진행해주세요.
 
 
 
그리고 실제로 사용하시는 사용자의 이름을 입력해주세요.(자급제의 경우 구매한 사람과 실 사용자의 명의가 달라도 가능)
 
실제로 사용하시는 유심 사용자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신 후 내가 구매한 제품의 컬러를 선택하시고 다음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11.png
 
 
 
12.png
 
 
 
 
 
앞서 확인했던 사전예약 혜택을 확인하시고 아래쪽에 보면 플립 제품을 구매할 경우 증정해주는 플립 수트 케이스를 체크하고 다음 페이지로 이동해줍니다.
 
 
 
알림톡-삼성케어.png
 
 
 
 
 
* 삼성케어플러스의 경우 개통확인이 끝난 후 자동가입이기 때문에 별도의 삼성케어플러스 가입이 필요 없습니다. (별도로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하지마세요!)
 
 
 
13.png
 
 
 
 
 
사은품을 받을 연락처와 배송정보를 입력하신 후 다음을 눌러 다음페이지로 이동해주시고
 
간단한 설문조사를 마치면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은 끝이납니다.
 

 

[사전 예약 프로모션 조회 / 수정]

 
 
14.png
 
 
 
 
 
신청 한 프로모션내용을 수정하거나 조회를 해야할 경우 삼성닷컴을 통해 이벤트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조회 / 수정 메뉴를 통해서 내가 신청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과 동일하게 예약/주문 번호를 입력하고 본인 인증을 마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16.png
 
 
 
 
 
현재 내 사은품 신청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잘못 입력한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수정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상담받으신 후 절차를 이행해주세요.
 
 
 
※ 중요 ※
 
 
 
개통검증일.png
 
 
 
사은품 신청을 하면 삼성 웰스토리몰에서 안내하는 개통검증일에 따라 개통검증을 진행합니다.
 
1차 검증을 예시로 보면 8월 1일 부터 7일 사이에 단말에 유심을 착용하고 최초통화 1회를 진행한 했다면 8월 9일 개통 알림톡이 도착합니다.
 
 
 
※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은 배송일정 및 이벤트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 기간 내 단말을 배송 받지 못한 경우 구매처에 문의하여 사은품 신청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통 검증 알림톡이 오지 않을 경우
 
 
 
- 카카오톡 수신 미동의 및 카카오톡 미설치 시 알림톡이 오지 않습니다.
 
- 개통기간 내 최초통화가 이루어지지 않아 전산에 기록이 안된경우
 
- 기타 전산오류로 인한 문제점 (1833-6010 으로 문의)
 
 
 

자주하는 Q/A

 
 
Q. 자급제 단말기를 한번에 여러대 구입했습니다. 사은품 신청은 한번만 신청하면 되나요?
 
 
 
A. 아니오, 자급제 단말기를 여려대 구매 하셨을경우, 각각의 단말기로 삼성 멤버스 앱에 접속하시어 혜택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Galaxy Z Flip /Fold 5 시리즈 를 3대 구입하셨다면, 3대 모두 각각 사은품 신청을 해주셔야만 사은품이 모두 발송됩니다.
 
 
 
※ 자급제폰은 반드시 개통한 단말로 삼성 멤버스 앱에서신청해주셔야 합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833-6010)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Q. 예약했던 매장과 실제 개통한 매장이 다른데 사전예약 개통한 것으로 처리 되나요?
 
 
 
A. 네, 사전예약하신 매장과 사전개통하신 매장이 다르더라도 사전개통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꼭 사전예약을 진행하신 통신사에서 사전개통하셔야 합니다.
 
 
 
/
 
 
 
Q.만 14세 미만인 경우에도 참여가 가능하나요?
 
 
 
A. 네 이벤트 참여 가능합니다. 만 14세 미만의 경우 본인인증만 법정대리인 명의로 진행 해주셔야 하며,
 
사전 혜택 신청은 사전 예약을 한 명의자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Q. 예약자 명의와 개통자 명의가 달라도 사전 예약 개통한 것으로 처리 되나요?
 
 
 
A. 예약하신 명의와 실제 개통하신 명의가 다를 경우, SKT/KT/U+ 모두 사전 예약 개통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사전 예약 개통 처리가 불가능할 경우, 이통사 검증 과정에서 사전 혜택 신청 대상 명단에서 누락되시게 됩니다.
 
그러므로, 예약하신 명의로 실제 개통 진행 부탁 드립니다.
 
 
 
/
 
 
 
Q. 단말이 불량이라 교품을 받았습니다. 사전 혜택 신청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A. 교품을 하셨어도 예약 및 사전 혜택 신청/개통한 경우라면 사전 구매 혜택은 제공됩니다.
 
 
 
/
 
 
 
Q. 최초통화일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 ■ 최초 통화일 확인 방법
 
'휴대폰 메뉴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상태정보 > 최초 통화일’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Q. 예약번호를 모르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 이동통신사 대리점에서 사전 예약 하신 경우 예약하신
 
이동통신사 대리점으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매장에서 예약하신 경우,
 
각 매장에 문의해 주세요.
 
 
 
■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신 경우 주문번호가 예약번호이며
 
확인이 필요한 경우 구매하신 온라인몰에 문의해 주세요.
 
 
 
/
 
 
 
Q.예약고객인데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을 안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신청을 하지 않았으면 원칙적으로 사전 구매 혜택 제공이 불가합니다. 8월 31일 까지 꼭 신청해주세요.
 
다만, 단말기 배송지연 등의 사유로 신청을 못하신 경우에는 검토 후 혜택을 지급해드립니다.
 
 
 
/
 
 
 
Q.법인폰인 경우에도 사전 혜택 신청이 가능한가요?
 
 
 
A.법인명의로 본인인증이 가능하며 예약하신 법인명, 전화번호, 예약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법인명의로 본인인증이 되지 않는다면, 각 이동통신사의 '법인명의 본인인증 서비스'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법인명의로 본인인증이 불가피한 경우, 지인이나 가족 등의개인 명의로도 본인인증이 가능하나, 예약자명과
 
 
 
본인인증 명의가 일치하지 않아 발생할 수 있는 문제는 당사(삼성전자)에서 책임지지 않으며, 쿠폰 발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Q. 사전예약한 사람들은 모두 사전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건가요?
 
 
 
A. 각 구매처에서 사전예약/구매 기간 내 예약/구매, 사전개통기간 내 개통하신 후 삼성멤버스 앱 또는
 
www.z5event.co.kr 에서 2023년 8월 31일 (목) 까지 사전 혜택 신청을 완료해 주셔야합니다.
 
 
 
※ 8월8일(화) ~ 8월11일(금) 사이에 일반개통한 고객은 일반구매 혜택 대상자입니다.
 
※ 자급제 단말기 구매고객님 께서는 반드시 삼성닷컴 앱에 접속하셔서 사전 혜택 신청하셔야 합니다.
 
 
 
 
 
/
 
 
 
이벤트 문의처 : 1833-6010 / 삼성케어플러스 문의처 : 1566-4590 / 삼성닷컴앱 쿠폰 이벤트 문의처 : 1811-6043
 
 
 
/
 
 
 
Digital-Footer_솜브라.jpg
 
 
 
45 댓글
슈퍼갤럭시
Expert Level 5
갤럭시 Z
더블스토리지라는거 메모리를 바꿔치기하는건가요
갤럭시 Z
아뇨 애초에 512 모델로 출고하는겁니다.
0 좋아요
winwim
Active Level 4
갤럭시 Z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갤럭시 Z
감사합니다.
0 좋아요
타조알12
Active Level 9
갤럭시 Z
정보글 감사합니다 플립4 사용중인데 플립5 사고 싶네요😄
갤럭시 Z
화면이 커진게 확실히 체감이 가능한데 배터리는 아직 학습중이긴한데 쭉쭉 빠지네요 ㅠㅠ
0 좋아요
랴꿀
Active Level 1
갤럭시 Z
개통하고 혜택신청하려하는데 구입처랑 예약번호가 일치하지않는다고 나오네요.
정확히 눌렀는데요. ㅠㅜ
신청한 후에 개통알림받고 혜택도 받는거죠? 알람받고 신청하는게 아니라...
갤럭시 Z
구매하신 제품이 자급제 제품이실까요?
구매 한 구매처와 예약번호가 다르다고 뜬다면 전산오류 혹은 판매처에서 잘못 알려준 경우 일 수 있어 보입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벤트 문의처 : 1833-6010 로 문의 해보시기 바랍니다.
0 좋아요
Samsung_C8PWiKT
Beginner Level 2
갤럭시 Z

자급제폰인데요.  딸에게 선물을 했는데  

구매자와 사용자가 다르면, 사용자 기준으로 인증하고 주문번호로 사은품 신청하면 될까요?

갤럭시 Z
자급제 구매 시 주문번호 입력 후 실제 사용하시는 유심사용자의 명의로 정보를 입력해주시고 해당 번호를 통해 최초통화를 찍어주시면 가능합니다.
0 좋아요
휴지휘날리며
Active Level 10
갤럭시 Z

혜택2는 논란이 있었던 만큼 256GB 구매 시에만 제공되는 점이 안내되야 하지 않을까욤?

휴지휘날리며
Active Level 10
갤럭시 Z

스마트싱스 스테이션이랑 버즈2 프로도 말씀하신 것두 처음 보는 내용이네요 ..

0 좋아요
갤럭시 Z

내용안내 감사합니다. 이전 글에서 수정하여 작업하느라 내용이 미흡했습니다.

말씀주신내용 수정했습니다. 1TB 구매 시 케어플러스와 케이스 신청 불가능 부분을 강조하여 수정했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0 좋아요
휴지휘날리며
Active Level 10
갤럭시 Z

아니에요~ 늘  감사하게 보고 있습니다

갤럭시 Z
이거 신청할려면 삼성멤버십 가입해냐 하나요?
갤럭시 Z
삼성닷컴 앱과 삼성어카운트 계정이 있으셔야힙니다.
0 좋아요
갤럭시 Z
어카운트는 어디서 가입해요?
0 좋아요
갤럭시 Z
지금 삼성멤버스 이용하시는 계정(삼성계정) 이 어카운트 입니다
0 좋아요
갤럭시 Z
저는 신청하기 하면 이 화면이 나와요Screenshot_20230809_144935.jpg
0 좋아요
갤럭시 Z
본문의 안내 내용의 배너를 새로운 단말로 선택하신게 맞으실까요? 다른 페이지로 이동한거 같습니다.
0 좋아요
갤럭시 Z
네 플립5로 신청하기 누루고 마케팅 동의 눌렀는데 저래요ㅠ
0 좋아요
갤럭시 Z
본문 처럼 동의하시면 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삼성인터넷이나 크롬등 웹페이지가 뜨지 않던가요?
0 좋아요
갤럭시 Z
다른걸로 뜨진 않고 멤버십 가입하는 데로 이동해지는데 무한가입이에요 인증을 해도 가입하기로 돌아가져요
갤럭시 Z
음 이상하네요 저는 인증완료 후 인터넷으로 새창이 떴습니다. 아니면 www.z5event.co.kr 이 웹페이지에 직접 들어가셔서 신청해보세요
0 좋아요
갤럭시 Z
삼성닷컴앱 아니라서 안된에요 ㅠ 내일 그냥 삼성스토어 한번 가봐야 겠네요
0 좋아요
멜오빠
Active Level 1
갤럭시 Z
14세미만은 가입이 안된다고 하는데 그럼 사은품 신청페이지에 가도 계속 가입하라고 하는데 그건 어찌해야할까요?
0 좋아요
갤럭시 Z
Q.만 14세 미만인 경우에도 참여가 가능하나요?
 
A. 네 이벤트 참여 가능합니다. 만 14세 미만의 경우 본인인증만 법정대리인 명의로 진행 해주셔야 하며,
 
사전 혜택 신청은 사전 예약을 한 명의자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만약 안내의 어려움이 있으실 경우 유선상으로 이벤트 문의처 : 1833-6010 로 문의해주세요
0 좋아요
롱이가족
Beginner Level 4
갤럭시 Z
감사합니다 ^^
0 좋아요
space08
Active Level 7
갤럭시 Z
궁금했는데 좋은정보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Members_SN59gES
Beginner Level 2
갤럭시 Z

사전 신청하고 8일에 받기는 했는데

따로 사은품 신청을 해야 하는지는 몰랐네요.

첫 통화는 9일이고 사은품은 10일 오늘 신청했는데

그럼 16일에나 확인이 되고 배송이 된다는 말인가요?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닌가 싶네요.

케이스를 따로 사야 하나 싶기도 하고요.

갤럭시 Z

개통확인 일정은 많은 인원을 한번에 확인하기 때문에 일정을 정해두고 개통확인 날짜를 정하는거 같습니다. 

 

임시로 저렴한케이스라도 구매하셔서 사용하시고 계시면 단말 보호에 도움이될 것 같습니다.

 

저도 받자마자 바로 했는데 하루 차이로 일주일이나 더 기다리고 있네요 ㅎㅎ...

0 좋아요
첫자급제
Beginner Level 3
갤럭시 Z
8월10일 Z5 사전 혜택 신청했는데 개통 확인톡이라는게 8월16일날 오는 개통 검증을 말하는건가요? 맞다면 그것만 하면 자동으로 삼성케어플러스 가입되는거 맞나요?이런거 첨해봐서 헷갈리네요ㅜㅜ
갤럭시 Z
네 자동으로 케어플러스 가입처리가 진행됩니다.

개통알림톡이 오면 아래의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개통 확인 알림톡 수신 후 7일이내 자동으로 무료 가입되며, 별도 가입 절차는 없습니다.
* 파손보상 수혜 시 자기부담금이 발생됩니다.
* 삼성케어플러스 혜택 등록이 완료되면 가입 완료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첫자급제
Beginner Level 3
갤럭시 Z
늦은 밤에 감사합니다
0 좋아요
규규우우
Beginner Level 2
갤럭시 Z
제가 8월2일에 폴드5 1T 강남점에서 수령으로 결재까지했는데 해외를 다녀와서 오늘 찾으려는데 사전개통기간이 어제까지더라구요
그럼 사전예약혜택을 받기 어려울까요?
갤럭시 Z
단말 배송 지연으로 늦게 받으시는 분들도 계셔서 이벤트 일정이 아마 연장될 가능성도 있어보입니다.

우선 관련해서 이벤트 문의처 : 1833-6010 로 한번 문의 해보시기 바랍니다.
0 좋아요
규규우우
Beginner Level 2
갤럭시 Z
답변 감사합니다. 통화해보니 자급제 상품은 8월 31일전에 유심 갈아낀 후 혜택 받을수있다고 합니당. 오늘 찾으러 가봐야겠어요^^
0 좋아요
ossmss
Active Level 1
갤럭시 Z
한 3일전에 신청했는데 아직도 접수중이라 ㅠㅠ 혹시 언제쯤 오는지 아실까요..?
갤럭시 Z
개통확인 일정을 참고해주세요
본문 내 개통확인 기간에 본인이 신청한 날짜에 알림톡 발송일에 맞춰 확인톡이 도착합니다.
0 좋아요
플립폰조아
Beginner Level 2
갤럭시 Z
자급제 z5플립폰을 선물받았어요
예약자(구매자)와 사용자가 다른건데 사은품신청을 하고 설문까지 다 채웠는데 하는족족
Z플립5로 신청해야합니다 라는 글이 떠요.
분명 z플립5단말기로 사전신청을 했는데요 ㅠㅠ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갤럭시 Z

해당 메시지가 지속될 경우 이벤트 문의처 : 1833-6010 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0 좋아요
Members_Gj2zB2S
Beginner Level 2
갤럭시 Z

해외 일정으로 인해 개통을 조금 늦게 했습니다 ㅠ

11일까지 개통해야 하는 혜택이 있던데, 저같은 경우엔 혜택을 못 받는 건가요?ㅠㅠ

갤럭시 Z

단말 배송으로 인해 개통 일정이 늘어났을 수 있으니 이벤트 문의처 : 1833-6010  로 문의해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0 좋아요
마미미
Beginner Level 2
갤럭시 Z
백화점에서 구매하고 받았읍니다.개통은 16일 날 받으면서 하구요,사은품신청은 판매자분께서 신청하였다고 합니다.확인해보아야 할가요?
어디서 하는지도 모르는데,
0 좋아요
Members_cYSuLoJ
Beginner Level 2
갤럭시 Z

이통사 사전예약으로 개통하였는데 예약번호 확인을 못해서 사은품 신청을 기한내에 못했습니다. 저의 불찰인데 혹시 지금이라도 신청할 수는 없을까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