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워치 3 LTE 버젼 원격 연결중 부재중 전화 알림 수신 문제

(게시글 작성 시간: 11-12-2021 03:41 PM)
874 보기
Members_kjKL8CH
Beginner Level 2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문의 드립니다.

제목과 같이 워치 3 LTE 버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폰의 웨어러블 앱에서 원격 연결 설정하였으며 알림으로 수신할 내용에 전화 앱이 포함된 상태입니다.

원격 연결 상태에서 카톡등 기타 다른 알림은 정상 수신되고 있으나 부재중 전화의 알림이 수신되지 않습니다.

다른 기기에서 전화 받기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말 그대로 앱의 알림을 받고자 하는 것입니다.

최근 겔럭시 폴드 3와 새로 연결하여 사용하면서부터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기존 S9+ 폰에서는 정상 동작하던 내용입니다.)

폰변경 및 S3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이후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이 있나요?

0 좋아요
2 댓글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죄송하지만 시스템 로그가 필요한 내용으로 보입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 스텝에 따라 오류보내기를 해주시면 최대한 빠른 분석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1. 문제 발생시 바로 폰의 Galaxy Wearable앱을 통해 워치와 연결상태 확인후
2. Galaxy Wearable 앱의 좌측 상단의 옵션(三) 버튼 → 문의하기 → 오류보내기
3. 현상에 대한 내용을 적고,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가 체크되어 있는 지 확인후 오류보내기 완료.

감사합니다.

0 좋아요
Members_kjKL8CH
Beginner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우선 답변 감사합니다.

그러나 시스템 로그를 보내드릴 문제가 아니라 판단됩니다.

이유는 폰의 겔럭시 웨어러블에서 원격 연결의 내용중 전화에 해당하는 목록이 없기에 부재중 알림이 수신되지 않는다고 판단됩니다.

오류가 발생하는 것이아니라 워치가 LTE 원격 연결상태에서 폰의 부재중 전화에 대한 수신이 안되는 상황입니다. 다른기기에서 전화 받기 기능을 LTE원격 연결상태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 것으로 보입니다만...  왜 부재중 알림은 안드로이드 시스템의 알림인데 이것을 배제하였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적어도 부재중 전화 수신(즉 받지 않은 전화에 대한 알림)은 워치의 연결상태와는 관련 없이 전송해주어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이는 직접 전화 수신 정보를 받아 부재중 일 경우 폰에서 알림을 발생시키는 앱을 만들어서 사용해서 확인해 본 내용입니다. 꼭 수정하길 바랍니다.

회신 기다리겠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