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Galaxy Buds(버즈)로 강력한 Bass(저음)를 듣고 싶은 여러분께 공유합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5-21-2019 11:50 PM)
일해랏삼성
Expert Level 5
옵션
웨어러블
비록 Buds는 저음을 잘 출력하기 위해 설계된 것은 아니지만, 저음을 SW로 끌어 올려도 잘 출력하는 좋은 웨어러블 장치입니다!






1. 우선 Galaxy wearable에서 버즈의 EQ를 '풍성한'으로 설정합니다.

image





Step2! 

2. 아래 사진을 보시고 본인의 EQ(이퀄라이저)값을 찾아보세요!

노란색 : 권장 값
초록색 : 설명을 보고 결정 (모르겠음 제 값 쓰셔요.)

S10 시리즈는 진공관 엠프가 없으므로 Dolby Atmos '음악'으로 설정해주시고 63값을 8 이상으로 해주시면 엇비슷하게 나옵니다.

image

- 상세 설명 -

1) 125
설명 : 저음인데 부드러운 저음
조언 : Buds의 Bass가 좋지 않아 어느정도 올리긴 해야합니다. 저는 EDM에서 들을 수 있는 깔끔한 저음을 좋아해서 내렸습니다.

2) 500
설명 : 사람의 목소리의 깊이
조언 : 너무 낮추면 사람 목소리가 얕아지는 느낌이 드는 값입니다. 저의 경우 나머지 값을 맞추고 마지막으로 맞추었습니다.

3) 1k
설명 : 목소리 자체(?)
조언 : Bass를 너무 높히시면 목소리가 묻히는데 이 값을 올려 건질 수 있습니다.

4) 2k
설명 : 목소리의 선명도(≒ 깔끔함)
조언 : 너무 낮추면 목소리가 왜곡된 느낌이 듭니다. 1k와 같은 이유로 올렸습니다.

5) 4k
설명 : 귀따가운 소리 (...)
조언 : '씨이이이이이'하는 귀 아픈 소리의 영역, 그러나 너무 낮추면 노래의 생기가 없어집니다.

6) 8k
설명 : 4k와 거의 같습니다.
조언 : 4k를 참고해주세요.

7) 16k
설명 : 전체적 선명도
조언 : 사람의 특정 자음 ('ㅅ' 소리, 'ㅎ' 소리) 및 숨소리를 담당합니다. 보통 높혀도 큰 차이가 안 느껴지실텐데, 이 값을 너무 올리면 Bass가 약해집니다.
32 댓글
바견
Active Level 10
웨어러블
저음올라가면 체감 잘되죠~~이퀄라이저 설정값 맞추기 어려웠는데 각각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일해랏삼성
Expert Level 5
웨어러블
사실 사진 속 설명은 이해를 돕기 위해 요약한 겁니다!
그대로 받아들이면 쪼오금 곤란하지만,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일해랏삼성
Expert Level 5
웨어러블
조금 더 상세히 적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바견
Active Level 10
웨어러블
감사합니다!!👍😆
웨어러블
S10은 진공관앰프가 사라져서 슬프네요..ㅠㅠ
일해랏삼성
Expert Level 5
웨어러블
그러시다면 돌비에트모스를 음악 모드로 하시구, 2k 4k 8k를 내리고 63 값을 크게 올리시고 125 값을 중간 이상으로 하심 될 것 같습니다.
0 좋아요
미니뽕
Active Level 1
웨어러블
오 감사합니다! 항상 이퀄라이저가 있길래 만져보고는 싶은데 알못이라서 ㅋㅋ 그냥 기본으로 듣기만 했거든요 확실히 많이 접해봐야 어떻게 소리를 더 예쁘게 내는지 아는 것 같네요
일해랏삼성
Expert Level 5
웨어러블
이번 기회로 본인의 소리를 찾아보세요!
행운을 빕니다
0 좋아요
Luminant
Expert Level 5
웨어러블
저음으로도 들어보고 싶었는데 이런꿀 정보를 주셨네요ㅎㅎㅎ
감사합니다~!
일해랏삼성
Expert Level 5
웨어러블
넵! 잘 써주세요 ㅋㅋ
0 좋아요
도도야사랑해
Active Level 10
웨어러블
맨날 눈팅으로 설정하고
기본으로만 듣고
또 눈팅설정ㅎㅎ 엄두가 안났는데
정말 감사해요~^^
일해랏삼성
Expert Level 5
웨어러블
넵! 잘 써주세요~!
0 좋아요
마인드컨트롤
Active Level 4
웨어러블
비록 버즈는 없지만, 언젠가를 위해 저장 해둡니다. 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일해랏삼성
Expert Level 5
웨어러블
넵 잘 써주세요 > < !
0 좋아요
웨어러블
오오!! 완전 고급진 꿀팁인데요?
Weekly Hotpic각입니다~ 😊👍👍👍👍
일해랏삼성
Expert Level 5
웨어러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
고갯골
Active Level 2
웨어러블
이렇게 친절하게 설명까지 포함해서
올려주시 다니.. 정말감사합니다..
잘쓸게요^^
Earbuds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

요런 정도는 적어 주어야 전문가 소리 들을 것인데...

(아참 난 전문가 아니고 담당자 이지... ㅋㅋ)

복숭아초코칩
Active Level 1
웨어러블
UHQ 업스케일러 안쓰시는 이유는 뭔가요? 딱히 둘다 차이는 없는것같은데 쓰는쪽이 더 풍성한것같던데요
일해랏삼성
Expert Level 5
웨어러블
고음 쪽이 살아나기 때문입니다! 그게 좋으시다면 그렇게 하시면 되겠습니다. (취향 차이이니까요)
0 좋아요
Davidkevin
Active Level 3
웨어러블
그대로 설정해서 잘 듣고 있다가 문득 소리가 좀 작은 느낌? 혹은 소리가 약간 먹힌 느낌이 나는데 어떤걸 조절해야할까요ㅠㅠ 소리가 작은거 같아서 주황색 영역까지 음량을 올려서 듣고 잇습니당ㅠ
0 좋아요
일해랏삼성
Expert Level 5
웨어러블
스피커의 진동판(소리 내는 부품)은 1개밖에 없는데, 저음을 끝까지 증폭시켜서 고음 소리를 정상적으로 출력하지 못 하게 되는 것으로 어떻게 보면 정상 동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이렇게 저음을 증폭했을 때는 볼륨을 2배 가까히 올려서 듣는답니다.

볼륨에 큰 영향을 주는 값은 [63] 과 [16K]입니다.
소리가 먹힌듯 들리는 것에 영향을 주는 값은 [125] 와 [250] 입니다.
Davidkevin
Active Level 3
웨어러블
감사합니다! 저도 이디엠 좋아하는데 덕분에 정말정말 만적하면서 듣고 있습니다ㅎㅎ
0 좋아요
쭈꾸미볶음면
Active Level 4
웨어러블
혹시 버즈 플러스도 글 올려주실 생각 있으신가요?
일해랏삼성
Expert Level 5
웨어러블
제가 버즈+ 를 사용하지 않아서요... ㅜㅜ
버즈+와 버즈는 성능이 매우 차이나므로, 각 Hz(125 500 1k 등) 별 설명을 참고하여 본인깨서 직접 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도움 못 되어 죄송합니다
쭈꾸미볶음면
Active Level 4
웨어러블
아니에요! 답글 감사합니당
0 좋아요
달봉
Active Level 4
웨어러블
이런글 완전 대박 감사 왕따봉 드립니다 굳👍
드래곤123456
Active Level 2
웨어러블
오 감사합니다.
H4SL
Active Level 1
웨어러블

버즈플러스에 써봤는데 개인적으로는 들을만 한거같네요

EQ 자체를 몰랐는데 본문에 있는거 한개씩 만져보면서 해봤는데 대충 감 잡았습니다

키지
Active Level 3
웨어러블
63 250은 무엇인가요?
0 좋아요
일해랏삼성
Expert Level 5
웨어러블
63은 극저음으로 일부 기기에서는 너무 올리면 음질이 오히려 떨어지며, 250은 개인적으로는 싫어하는 소리입니다만 포근한 저음같은 소리입니다. 올려보시면 아실 겁니다.
0 좋아요
키지
Active Level 3
웨어러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