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호환 기기 리스트

(게시글 작성 시간: 08-05-2022 10:09 AM)
350 보기
루크사마
Beginner Level 2
옵션
Samsung Blockchain
안녕하세요, 삼성 블록체인 월렛 호환 기기 리스트를 찾을 수가 없어서 문의 드립니다. 

아주 어렵게 찾을 수 있는 공식정보에는 S10이후 출시 기종 및 A시리즈는 A90 5G 호환 외에는 정보가 전무한데 제가 보유한 기기중에는 S10 이전에 출시된 S9도 블록체인 월렛, 블록체인 키스토어도 전부 다운이 되고 A52s 5G 모델도 호환이 되는 둥 공개된 정보와 상이하고 헷갈리며 혼동스럽습니다. 하다못해 단말기 세부 스펙에서조차 호환 여부를 알 수 없구요.

현재 호환되는 기기 리스트 전부를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토어 앱 페이지나 찾기 쉬운곳에 호환 기기 리스트를 전부 공개하고 업데이트 하시면 더 좋겠습니다
1 댓글
블록체인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Samsung Blockchain

안녕하세요 삼성 블록체인 담당입니다.

한국 기준으로 말씀드리자면,
Samsung Blockchain Keystore는 삼성 갤럭시 S10 시리즈에 탑재하여 출시한 이후, S20, S21 시리즈, 갤럭시 노트10 및 노트20 시리즈, 갤럭시 Z폴드 시리즈, 갤럭시 Z플립 및 일부 갤럭시 A시리즈(A5x/7x/9x 등)에서 사용 가능하며,
Samsung Blockchain Wallet의 경우에는 그 범위가 Android 9.0 이상 휴대폰 대부분 모델 (태블릿 및 J시리즈, A1시리즈 이하 일부 모델 제외)로 Samsung Blockchain Keystore가 설치되지 않은 단말인 경우 일부 기능을 사용할 수 없지만, 보다 다양한 단말에서 지원되고 있습니다.

지원 단말은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며, 지원국가에 따라 단말 및 일정이 다를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삼성 블록체인 서비스 지원 국가는 현재 총 19개국입니다. 한국, 미국, 캐나다, 영국, 독일, 스페인, 스위스, 오스트리아, 포르투갈, 스웨덴, 핀란드, 덴마크, 노르웨이, 아이슬란드, 루마니아, 호주, 싱가포르, 필리핀, 브라질 )

말씀하신대로 저희 서비스가 지원되는 단말들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내부적으로 검토하겠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