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페이 카드이미지 실물 반영 요청

(게시글 작성 시간: 01-27-2022 09:41 AM)
234 보기
이용자3
Beginner Level 4
옵션
Samsung Wallet
롯데홈쇼핑 벨리곰 롯데카드 삼성페이 결제시 카드이미지 실물반영 요청드립니다. 다른 롯데카드와 이미지가 동일하여 헷갈립니다. 아래 카드 이미지입니다. 확인후 답변 부탁드립니다. 

image


0 좋아요
4 댓글
Samsung Wallet
카드의 이미지의 경우 삼성페이에서는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이미지를 기반으로 등록을 하고있습니다.
번거롭겠지만 카드사에 삼성페이 실물 이미지 최신 업데이트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삼성페이 카드의 실물이미지는 해당 카드사의 저작권 권한이 있기 때문에 삼성페이측에서 임의로 지정이 불가능한 점 참고해주세요~
폴드가좋아요
Expert Level 3
Samsung Wallet
카드사에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카드 이미지는 카드사에서 주는걸 그대로 받아 쓰는거라서요 ㅎㅎ;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amsung Wallet

이용자3님 안녕하세요,

삼성페이에서 노출되는 카드 이미지는 상기 다른 유저분들이 함께 말씀 주신 바와 같이 삼성페이에 맞게 제작된 카드 이미지를 카드사에서 전달받아 등록을 진행하며, 저작권 등의 문제로 당사에서 카드 이미지 임의 변경이 불가합니다.
카드사에서 전달받아 반영되는 것으로 정확한 이미지 반영 일정 안내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고객님께서 직접 카드사 고객센터로 삼성페이에 카드 이미지 전달 요청해 주시는 경우 가장 빠르게 카드 이미지가 전달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삼성페이 앱 > (좌측 상단 三) 더보기 > 카드 > 메모를 추가하고자 하는 카드' 를 선택하신 후 (우측 상단 ︙) 더 보기 > 카드 메모 추가 항목을 통해 메모를 기재하시면 카드 이미지 오른쪽 상단에 메모가 표기되어 카드 구분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용자3
Beginner Level 4
Samsung Wallet
네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