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Tips] 삼성페이 앱에 비행기 모바일 탑승권을 추가하여 사용해 보세요. (with 대한항공)

(게시글 작성 시간: 11-03-2022 01:31 PM)
3237 보기
도동쓰
★★
옵션
Samsung Wallet

멤버스 여러분 안녕하세요. 도동쓰입니다.

지난 삼성페이 업데이트 이후에 새롭게 추가된 모바일 탑승권 기능을 소개해 드리려 하는데요. 이번에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면서 삼성페이 앱에 손쉽게 모바일 탑승권을 추가해 봤는데요. 비행기를 자주 타시거나, 앱 실행 없이 빠르게 탑승권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SP_BP-Title.jpg

 

탑승권 추가하는 방법

삼성페이 앱을 실행한 후, 하단의 메뉴 탭을 누르고 탑승권 기능을 누릅니다. 탑승권 관리 페이지에서 우측 상단의 + 버튼을 눌러서 새로운 모바일 탑승권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SP_BP-1.png

 

탑승권 추가 페이지에서 여러분이 예약한 항공사를 선택하면, 해당 항공사 앱으로 연결됩니다. 이제, 항공사 앱에서 여러분의 예약 목록 또는 탑승권을 찾아서 삼성페이 앱으로 추가하면 됩니다. (항공사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설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SP_BP-2.png

 

대한항공의 경우에는 모바일 탑승권을 확인한 후, 해당 탑승권을 삼성페이 앱으로 추가하면 됩니다. (추가 방법은 항공사 앱에 따라 다를 수 있음)

SP_BP-3.png

 

이제, 삼성페이 앱을 실행하면 빠른 실행 탭에 탑승권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R 코드 표시 버튼을 눌러서, 탑승권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편명 및 좌석 등의 간단한 정보도 함께 적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SP_BP-4.png

 


 

오늘의 팁은 도움이 되셨나요?

삼성페이에 모바일 탑승권을 추가하여 더욱 편리하게 사용해 보세요.

이번 주도 마무리 잘 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저는 이제 제주도로 떠납니다. ✈️

감사합니다.

8 댓글
imAsking
Expert Level 3
Samsung Wallet
잠금화면에서 삼성페이 빠른실행 버튼을 쓱 올려서 바로 탑승권을 볼 수 있으니 편하네요!
여행 즐겁게 다녀오세요 🍹
Samsung Wallet
네, 감사합니다. 조심히 다녀왔습니다. 나중에 사용할 기회가 있다면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Samsung Wallet
완전편리해요 ㅎㅎㅎ 지난번 제주도 갈 때 처음 써봤네요 ㅎㅎPXL_20220729_024057606.MP_1000033074_1659172788.jpg
Samsung Wallet
생각보다 정말 편해서 좋았어요. 더 많은 항공사가 지원되면 더욱 좋을 것 같네요 :)
0 좋아요
FreestyleN
Expert Level 5
Samsung Wallet
탑승권도 삼성페이에 넣을 수 있다니 정말 편리하겠네요 추후에는 승차권을 끊으면 자동으로 추가되면 더 편리할 것 같습니다 ㅎㅎ 즐거운 여행 되세요!😆
Samsung Wallet
네네, 자유로운 N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자동으로 삼성페이 앱으로 들어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별빛샤인
Active Level 10
Samsung Wallet
코로나시국으로.. 못해봤는데..
삼성페이로 탑승권 추가가 가능한건 처음 알았네요!!
Samsung Wallet
네, 지난 여름에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된 기능인데요. 이번에 사용해 봤는데 편리해서 좋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