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세탁 플래너에서 버블 불림 기능을 쓸수 없어요

(게시글 작성 시간: 03-10-2023 08:20 AM)
1941 보기
kuhn
Active Level 3
옵션
SmartThings
퇴근전에 세탁이 완료되도록 하고 싶어서 세탁플래너 기능을 종종 사용하는데요, smartthings에서 세탁물 방치 안심모드나 다른 옵션은 잘 반영이 되지만 유독 버블 불림 기능만은 아무리 설정하고 시작하는 것을 여러차례 반복해도 활성화가 안됩니다. 

세탁기 자체 예약기능을 사용해야만 버블 불림 기능 활성화가 유지되는데요, smartthings 세탁플래너에서 쓸수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image

image

2 댓글
옵션
SmartThings

안녕하세요, kuhn님.
삼성 SmartThings 담당입니다.
SmartThings 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문의주신 내용으로는 해당 세탁기 모델의 경우 One UI APP 이전 모델로, 일부 주요 기능(헹굼/탈수 등)만 지원했던 모델로 보입니다. 최신 모델에서는 보다 다양한 기능을 제공드릴 수 있도록 검토 중에 있으며, 정확한 반영 일정 및 내용에 대한 안내는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참고로, 버블 불림의 기능의 경우, 아웃도어 발수케어, 울/란제리, 헹굼+탈수, 무세제통세척 등 일부 코스에서는 미지원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이외에도 SmartThings 앱 이용 중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재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kuhn
Active Level 3
SmartThings
세탁기 기능 중에서 딱 버블불림 이 기능만 smartthings에서 작동하지 않고, 마치 버그 처럼 요 정보만 세탁기로 전송이 안되는 것 처럼 보여서 문의 드렸습니다.(세탁기에서 버블불림을 활성화 했을때는 smartthings에도 표시됨) 그 외 다른 모든 기능은 smartthings에서 제어가 가능하고 오히려 더 예약기능은 더 세분화할 수 있어서 좋았구요.

어쨌거나 현실적으로 요약하면
1. 신규UI 일괄 적용되면서 지원 안하는(?) 기능인데 지원하는 것처럼 반영됐다.
2. 오래된 모델이라 지원 계획도 없다.
네요. ㅠ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