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바지 주머니에서 저절로 켜짐 현상

(게시글 작성 시간: 10-23-2019 10:30 AM)
389 보기
프로스
Active Level 4
옵션
갤럭시 노트
노트10+ 사용자입니다. 바지주머니에서 넣고 다니면 저절로 켜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어제는 아디다스 러닝 앱을 백그라운드로 실행시켜둔 상태에서 저절로 켜져 있었는데  앱이 위 아래가 거꾸로 서있더군요. 그런 건 첨봤습니다. 폰을 아무리 돌려도 거꾸로 된 상태 그대로 유지가 되었구요. 
게다가 네비게이션바 -> 네비게이션버튼으로 해두고 쓰는데 화면 제스쳐로 바뀌어 있구요. 심각하네요. 지문인식 아니면 패턴. 또는 얼굴 인식으로 열어야 들어갈 수 있는 게 어떻게 주머니에서 켜져서는 마음대로 설정까지 바뀌어 있는 건지. 
그후 여러 차례 실험해보니 화면이 허벅지 쪽으로 하니까 화면이 켜지는 현상이 일어나는 거 같더군요. 
하여간에 네이버 카페에도 보면 이 현상을 겪었다는 분이 하나 둘이 아닙니다.  
버그가 너무 많네요. 실망스럽습니다. 
3 댓글
시노세혀기
Expert Level 5
갤럭시 노트
smartlock이 설정 되어 있지 않는지
살펴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또한,
설정> 디스플레이> 오작동방지필터가 실행되고 있는지 살펴보실 필요도 있을 것 같으며,
해당 증상은
잠금이 만약 풀렸다면 풀려서 퀵패널에 자동회전, 내비바 버튼이 눌려서 화면이 거꾸로 돌아가고 내비바가 제스처로 변경된 것으로 보입니다ㅜㅜ

추후 해당 증상 재 재현시 즉시(2-3분이내)
번거로우시겠지만,
멤버스 앱 하단 도움받기 탭> 의견보내기> 문의/오류보내기> 시스템 로그 첨부하여 보내기를 통해
해당 내용 상세히 기재하여
문의 해 보시기 바라며, 내용 확인 및 답변 전달까지 시간이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0 좋아요
프로스
Active Level 4
갤럭시 노트
관계자이신가요 ? 스마트록 설정 안 된 상태였구요. 오동작 필터 켜놓은 상태였습니다. 바지주머니에 화면을 허벅지 면에 닿도럭 하고 걷거나 활동하신 뒤 꺼내보면 발견하실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지금 이 증상 여러 분이 호소하고 있습니다.
시노세혀기
Expert Level 5
갤럭시 노트
관계자는 아니며, 같은 일반 사용자 입니다😊

아디다스 러닝앱에서 잠금을 자동으로 풀지는 않을텐데...

잠금화면이 풀린상태에서 화면이 켜져있음 그럴 수도 있을 것 같긴한데 또 그런것 같지는 않는 것 같구요ㅠ

저는 이용하지는 않지만 삼성측에도 로그를 보내고 해당 앱을 관리하는 분께도 해당 이슈내용을 보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