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애플폰에서 보낸 음성파일이 재생이 않되는데 재생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게시글 작성 시간: 07-21-2022 07:44 PM)
331 보기
초록숲
Beginner Level 2
옵션
갤럭시 A/J/노트
애플폰에서 보낸 음성파일이 사용할 수 없는 파일이라고 뜨며 재생이 않되는데 재생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0 좋아요
2 댓글
옵션
갤럭시 A/J/노트

고객님 안녕하세요? 미디어코덱 담당입니다.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마음을 전해 드립니다.

현재 말씀 주신 내용만으로는 어떠한 문제로 인해  현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음성파일을 생성하신 경로와 애플폰으로부터 당사 기기에 파일을 전송하신 방법을 좀더 상세히 알려주시면 확인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울러 아래와 같이 이슈 발생 직후 시스템 로그를 전송해 주시면 담당부서에서 좀더 정확한 현상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오류 보내기 바로가기 링크 : https://bit.ly/33WO9d8

※ 단말 로그 추출 시 상단에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 종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裝飾和音
Active Level 5
갤럭시 A/J/노트

질문이 다소 포괄적이라 답변에 생각이 좀 필요한 듯 싶네요.

참고로 안드로이드(갤럭시)진영은 아이폰 보다 훨씬 다양한 음악형식 파일을 재생할 수 있는 구조랍니다.

우선 파일이 재생되는지 아닌지를 간단하게 확인해보기 위한 용도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아래의 앱을 검색해서 다운로드 받습니다.

"AIMP" 많은 형식의 음악 확장자 지원, 무료

"MX플레이어" 많은 형식의 음악 확장자+코덱 지원, 무료이나 광고가 나타남.

"VLC for Android" 아이폰과 갤럭시 모두에서 제법 많이 사용되는 플레이어, 무료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사용중인 휴대전화에서 내파일에 들어가 애플폰에서 보낸 음성파일을 찾습니다.

(보통 download 폴더 또는 잘 모르겠다면 카테고리의 오디오 파일에 들어가면 대부분 보입니다만 안보일 수도 있습니다.)

재생하려는 음악파일을 찾았다면 클릭합니다. 이때 작업을 실행할 앱 리스트가 나오게 되는데 위에서 이야기한 앱을 하나씩 선택 후 "한번만"을 선택합니다.

만약 위의 3가지 플레이어에서 모두 재생되지 않는다면 음악파일 형식은 같지만 DRM(디지털 복사방지)이 걸린 음악파일일 가능성이 큽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