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폴드 로즈골드 에디션 (자체 제작 해봤습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4-27-2020 05:21 PM)
폴드유저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폴더블
갤럭시폴드2에선 코퍼색상이나, 로즈골드 색상이 추가되었으면 좋겠네요 😭

없으니 직접 만들어버리기~😏

z플립도 만들어볼까 생각중..🤔

개인적으로 블랙 / 골드 조합이 진리인 것 같다는..😘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28 댓글
Luminant
Expert Level 5
옵션
갤럭시 폴더블
와ㅠㅜㅠ 너무 이뻐요~
폴드유저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폴더블
ㅋㅋㅋㅋ로즈골드 에디션..😏👍🏻
dhek
Expert Level 5
옵션
갤럭시 폴더블
와 엄청 이쁘네요 구리색이 마음에 드네요
폴드유저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폴더블
구리색이자 로즈골드라고 하죠..거기다 크롬재질이라 빛반사 미쳐버립니다ㅋㅋㅋ멋이 아주그냥...👍🏻
tombrown
Expert Level 1
옵션
갤럭시 폴더블
오우 고급스럽네요👍
폴드유저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폴더블
Z플립이 톰브라운이라면 갤럭시폴드는 로즈골드다.😘
Dinorex
Expert Level 5
옵션
갤럭시 폴더블
진짜 고급 그 자체네요....
폴드유저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폴더블
누가 골드바래요ㅋㅋㅋㅋㅋㅋㅋ😁
카트라이더고수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폴더블
폴드2에서 로즈골드색상 도입됬으면하네요 S8 버건디레드처럼 진한 로즈색말고
폴드유저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폴더블
없으면 제가 또 만들겠습니다😏👍🏻
Note20g
Expert Level 5
옵션
갤럭시 폴더블
반짝한게 고급스럽고 이쁘네요~
실제 판매되는 제품 같아요~
폴드유저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폴더블
실제로보면 자글자글한게 없는데 카메라가...그걸 못담아내는거같아요 ㅠㅠ..😭
솜브라
옵션
갤럭시 폴더블
색감 좋네요 ㅎㅎㅎ
폴드유저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폴더블
차분해진 갤럭시폴드..ㅋㅋㅋㅋㅋ👍🏻😏
imAsking
Expert Level 1
옵션
갤럭시 폴더블
노트9에 비슷한 색상이 있었는데 그거랑 닮아서 정말 좋네요😍
폴드유저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폴더블
아? 혹시 메탈릭 코퍼??ㅋㅋㅋ 저 약간 코퍼매니아라 이전에 제작한 제품에도 코퍼색있긴해요 ㅋㅋㅋㅋㅋ😁👍🏻
배규민
Expert Level 3
옵션
갤럭시 폴더블
항상 너무 잘만드시네요😃
파셔도 될 퀄리티인데요👍🏻👍🏼👍🏽👍🏾👍🏿
폴드유저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폴더블
이번건 제대로해서 만들어 팔아볼까 생각중임다🤔
SevT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폴더블
고오급진 갤럭시 폴드..😊
폴드유저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폴더블
고오급진 스키인..😁
달걀걀
Active Level 4
옵션
갤럭시 폴더블
우와...진짜 간지가...
(삼성도 색을 이렇게 뽑아주지...)
폴드유저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폴더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폴드2에서 나와주길 바라며..😭
0 좋아요
S8-유저
Active Level 10
옵션
갤럭시 폴더블
무광까지 나오면 대박일듯^.^
폴드유저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폴더블
무광도 맘만먹으면 당장이라도 제작가능 흐흐..😁
0 좋아요
호라드림
Expert Level 2
옵션
갤럭시 폴더블
갤폴드 인더스트리인가요...ㄷㄷ
이...이... S20U도 몇개 만들어주세요ㅜㅜ
0 좋아요
폴드유저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폴더블
현재 제작 예정작에 Z플립과 S20U가 있습니당😄
0 좋아요
호라드림
Expert Level 2
옵션
갤럭시 폴더블
우와! 혹시나 sell하실거면 꼭 저 찾아주세요! 이거 퀄리티만봐도
바로 buy각..

필터될까봐 영문으로 쓴점 양해바랍니다!
0 좋아요
폴드유저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폴더블
ㅋㅋㅋㅋㅋ준비중에 있습니다😄 업체선정이 아직 안되서 제대로된 작업을 못하고 있을뿐이죵ㅎㅎ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