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노트에서 기기간에(폰이나 탭) 모든 노트갯수가 틀린 분들있나요?

(게시글 작성 시간: 08-02-2023 04:10 PM)
204 보기
subalchce
Active Level 6
옵션
갤럭시 A/J/노트
삼성노트 업데이트 되면서 타이핑이 느려지는 오류가 나서 여러가지 시도를 하고 또 수정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에 폰이랑 탭이랑 '모든 노트'의 숫자가 틀린 것이 발견 되어서 다른 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폰에서는 1299갯수로 나오고 탭에서는 1302로 나오는데 폰에서 노트의 갯수 3개는 어디로 간걸까요? 물론 동기화는 둘 다 잘 되어있습니다. 계속 최신화 시키고있구요...

제가 갤석시노트2에 s노트 시절에 파일 까지 가지고 있는데 그런 것이 좀 오류가 있으려나요...암튼 최신 노트는 비슷하게 있는것 같더라구요... 

무엇이 다른건지 한번 찾아 봐야 겠네요....

ps. 찾아본결과 탭에는 있는 노트가 폰에서는 없는 경우가 발견되어서 다 지우고 복사하고 해서 동기화 시켰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노트의 숫자가 많은 건지 모르겠는데 동기화 하면서 이렇게 누락이 되거나 하면 노트가 없어져도 없어진 줄도 몰르겠어요. 분명히 작성을 했는데 찾아보니 없는 경우가 생기겠어요..... 동기화 누락된 노트가 비교적 옜날 노트도 아니더라구요 근 1~2년 전에 노트였어요.

혹시 삼성노트 업데이트 하시기전에 노트 갯수 정도는 확인하시고 업데이트 하시면 좋겠네요 그래야 누락 되거나 없어진 노트가 있는지 확인해 볼 수 있으니까요. 폰이나 탭이나 하나만 사용하시는 분이면 더욱 그렇구요,
2 댓글
삼성노트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A/J/노트

안녕하세요. 노트 담당입니다.

오래 된 노트 일부 동기화 되지 않았고, 이후에는 정상 동기화 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면서 서버 등록 된 노트 개수와 차이가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해당 부분은 개선 검토하겠습니다.

그에 앞서 차이가 나는 노트를 편집해보면 재동기화 되어 문제가 해결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만족한 답변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다른 문의 사항 있으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subalchce
Active Level 6
갤럭시 A/J/노트
오래된 노트는 정상 동기화 되어 있습니다. 폴더별로 노트 갯수 확인 해보니 뭐가 없는지 확인 되더라구요. 1년이 되지 않은 노트들이 오류가 있었습니다. 이후에도 그냥은 정상동기화 안되었구요.
편집해서 재동기화 된 건 아니고 노트를 따로 다른 폴더에 복사 한 다음에 다시 그 폴더에 복사하니깐 되더라구요 그러니 이전 노트가 동기화가 된 게 아니라 최신 동기화가 된 거지요. 행여 차이가 나는 노트를 편집하면 삼성노트경험상 노트가 충돌이 일어나 오류가 생기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이런 비슷한 경험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