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A72 업데이트 후 간헐적으로 전화 벨 안 울림 현상, 나중에 부재중 표시

(게시글 작성 시간: 03-24-2023 07:04 PM)
621 보기
hanareum0
Beginner Level 4
옵션
갤럭시 A/J/노트

해외향 A72 듀얼심 모델 A725F/DS 사용중입니다.

오늘 날짜 23년 3월 24일 기준 최신 소프트웨어 사용중인데, 간헐적으로 전화 수신이 안됩니다. 간헐적으로 제 번호로 전화 걸면 화면도 안 뜨고 벨도 안 울립니다. 나중에 화면 켜보면 부재중 떠 있습니다. 기본 삼성 전화 앱인데 말이죠.

안드로이드 13버전에서 폰잠금 후 절전모드+ 일정 시간 화면 꺼짐 후 암호화 상태에서 못 깨어나는 거 같은데, 무슨 업데이트를 전화기 수발신 테스트도 안하고 내 놓습니까? 전화 못받아 욕먹은 적이 한 두번이 아니에요.

그리고 폰 사용 중 문자메시지 팝업 뜰 때 상단바 쓸어내리면 상단바 검은 배경 레이아웃에 문자메시지 내용이 뒤에 깔립니다. 와이파이 아이콘 뒤에 말이죠. 몇 번 올렸다 내렸다 하면 사라지는데.. 굿락과 충돌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무쪼록 레이아웃 문제도 확인해주시고 특히 전화 수신 문제는 빠른 시일 내에 확인하여 개선해주시기 바랍니다.

0 좋아요
2 댓글
QuickPanel담당
Community Manager
옵션
갤럭시 A/J/노트

고객님 안녕하세요.
퀵패널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상단바 검은 배경 레이이아웃 현상의 확인을 위해 오류 신고 부탁 드립니다.
자세한 방법은 삼성 멤버스(Samsung members) 앱을 실행하신후 "도움받기 > 문의/오류 보내기> 오류보내기 > 카테고리 선택 > 하단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를 통해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문제 화면 이미지도 같이 송부해주시면 분석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해당 건은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삼성멤버스-운영담당
Community Manager
옵션
갤럭시 A/J/노트

안녕하세요 hanareum0님,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내용을 바탕으로 유관 부서를 통해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통화 수신 관련 겪고 계신 증상에 대한 정확한 파악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이슈 발생 직후 아래 링크에 접속하여 카테고리 선택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체크하신 후 세부증상을 함께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오류 보내기 바로가기 링크 : https://bit.ly/33WO9d8
( 상기 링크로 오류 보내기 메뉴 이동 불가 시 아래 경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류 보내기 경로 : 삼성 멤버스 앱 → 도움받기 → 문의/오류 보내기 → 오류 보내기 )

※ 단말 로그 추출 시 상단에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 종료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삼성 제품/서비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 나은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