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S20, 노트 20 시리즈 유저분들 다들 ONE UI 4.0 안드로이드 12 업데이트 하셨나요? 저는 아직 업데이트 안했습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1-04-2022 02:36 PM)
1326 보기
캐한돌
Active Level 6
옵션
갤럭시 S
저도 어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눌렀는데 ONE UI 4.0 안드로이드 12 업데이트가 뜨더군요 근데 업데이트 할려고 했는데 삼성 멤버스랑 디벨로이드랑 다른 타 삼성 스마트폰 카페에서도 ONE UI 4.0 업데이트 후 오류랑 버그, 넷플릭스 검색 안나옴 다른 일부앱 구동이 안됨 또는 중지됨, 렉걸림, 먹통, 끊김, 또 뭐가 안된다고 하셨고 어플 오류랑 카메라 앱 실행이 안된다고 하시고 사진 및 동영상을 찍었는데 지원하지 않는 파일이라고 뜬다고 하시네요
저 같은 경우는 카메라 앱 많이 사용하고 사진 및 동영상도 많이 찍는데 이렇게 오류가 많으니 업데이트 하기가 좀 그러네요. 
알림도 오류도 있고 위젯 설정시 먹통 된다고 하시고 자잘한 오류랑 버그가 많다고 하셔서 다들 난리 났습니다. 혹시 그 외에도 오류나 버그가 있으면 댓글에다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일단 지금은 ONE UI 4.0 안드로이드 12으로 업데이트 안하고 추후에 갤럭시 S10, 노트 10 시리즈가 업데이트 할때 평을 보거나 ONE UI 4.1 업데이트 할때 그때 업데이트 해야 겠네요.

image


4 댓글
바라봄직
Active Level 7
갤럭시 S
저는 s20인데 업데이트후 제 기준에서는 카메라 줌인아웃시 터치가 간헐적 인식안되는거 말고는 없네요. 그외엔 더 빠릿해지고 전반적인 사용성이 나아진 느낌입니다.
0 좋아요
영도를달리다
Active Level 6
갤럭시 S
베타부터 정식까지 사용중이지만 불편할만큼의 오류는 잘 안느껴지네요.
0 좋아요
적구리
Active Level 2
갤럭시 S
베타 쓰다가 막판에 오류가 넘심해져서 바로 정식올렸었요. 하루썼는데 아직은 오류 전혀 없고 좋습니다!!
0 좋아요
삼성흑곰
Active Level 7
갤럭시 S
S20울트라 입니다..사용하는데 아무 문제없이 만족하며 쓰고있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