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뮤직 구버전 오류 제발 해결부탁드려요ㅠㅠ

(게시글 작성 시간: 04-05-2022 11:19 PM)
2540 보기
요랑니
Active Level 1
옵션
갤럭시 S
 Galaxy Note 10 + 사용 유저입니다.
 다른 분들은 이번에 삼성뮤직 싱크가사 미지원 업데이트로 인해서 최신버전 말고 16.2.25.11 버전을 다운받아서 사용하신다고 들었어요. 작동도 잘 된다는 이야기 밖에 없던데..
그런데 저는 16.2.25.11 말고도 16.2.26.×× 이나 16.2.27.4 버전 외 버전들은 다 중간에 중단돼요..ㅠ 게다가 앱 처음 실행할 때마다 한 번씩 튕기구요.. 앱 중단 됐다면서 노래도 중간에 계속 끊기고.. 혼자서 해결해보려 했는데 이 방법 저 방법 다 안되고 검색해봐도 저와 같은 문제를 겪은 사람이 없어요..ㅜㅜ 진짜 저만 이런건가요ㅠㅜ
(+베타 테스트 취소 후에도 증상 동일)
(+멜론과 연동된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을 해놓아도 증상 동일)
(+앱 권한을 하나씩 '허용/허용하지 않음'을 해보니까 '파일 및 미디어'만 제외하고 다른 권한들은 허용해도 아래사진처럼 뜨면서 자동으로 종료되긴 하지만, 앱이 중단되는 현상 없음. '파일 및 미디어' 권한을 허용하는 순간부터 증상 발생)
(+Android 시스템 WebView 제거, Chrome 업데이트 삭제해도 증상 동일)

image
중단되는 현상은 발생하지 않고 아래 회색 설명바가 사라짐과 동시에 앱 자동 종료 ('파일 및 미디어' 권한만 허용 안 한 경우)


image
삼성뮤직 중단 반복

image
삼성뮤직 중단 내역


소프트웨어 최신버전 (이전버전도 동일 증상.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후에도 동일 증상)

image
소프트웨어 최신버전 (One UI 버전 4.1/ 안드로이드 버전 12)


삼성뮤직 외 모든 앱 최신버전

image
삼성뮤직 앱 외 모든 앱 최신버전 (Play 스토어)

image
삼성뮤직 앱 외 모든 앱 최신버전 (Galaxy Store)

image
삼성뮤직 앱 외 모든 앱 최신버전 (원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삼성뮤직 원래 안뜸)


삼성뮤직 버전 확인

image
삼성뮤직 버전 (16.2.25.11) (16.2.26.×× 이나 16.2.27.4 외 버전 모두 같은 증상)

image
삼성뮤직 버전 (16.2.25.11) (16.2.26.×× 이나 16.2.27.4 외 버전 모두 같은 증상)


삼성뮤직 자동 업데이트 해제

image
삼성뮤직 자동 업데이트 해제 (Play 스토어)

image
삼성뮤직 자동 업데이트 해제 (Galaxy Store)

전부 돼있어요ㅜㅜ

제발 해결방법 부탁드려요ㅠㅠ 왜 나한테만 이러지..!!ㅠㅠ
8 댓글
깐깐한소비자
Active Level 6
갤럭시 S
일단 팬치추👍👍
요랑니
Active Level 1
갤럭시 S
ㅋㅋ 팬치 ㅎㅇ
SamsungMusic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Samsung Music입니다. 우선 Samsung Music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오류의 경우 최신 버전 업데이트를 통해서 해결가능합니다. 이전 버전에 대한 지원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싱크가사의 경우, Android 11 이후 단말의 보안성 강화로 기존에 다운로드 받으신 싱크 가사 파일의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이에 대한 고객님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기 위해서, 삼성뮤직에서는 멜론 음원의 경우 가사 파일을 삼성뮤직 내에 다시 다운로드 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단, 삼성뮤직 앱 설정의 "멜론 사용"과 "모바일 데이터로 연결" 항목이 꺼져 있을 경우 가사 다운로드 기능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해당 설정을 켜신 후 사용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Samsung Music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요랑니
Active Level 1
갤럭시 S
최신 버전 업데이트를 하면 해결 된다는 건 이미 글에서 최신버전 외 버전들은 모두 중단 된다고 말씀드렸고, 제 글의 논점은 구버전을 어떻게 사용하냐는 말인걸 알고 계실텐데요? 개인적인 문의도 3, 4번 드렸구요. 매번 답장을 '최신버전을 사용해라' 라고만 말씀하실건가요? 매번 봇같은 답글이 전부라니..
고객입장에서는 어떤 문의를 봐도 복사된 답변뿐이니 답답할 지경이네요..
https://r1.community.samsung.com/t5/갤럭시-s/삼성뮤직-가사싱크/td-p/16063490
여기 댓글의 SM-A528N 님의 마지막 댓글을 보시면 안드로이드 12에서도 정상 작동한다고 적혀있는데, "이전 버전에 대한 지원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라는 답은 SM-A528N 님과 같은 안드로이드 12로써 이해가 안되는 답변이네요. 이전 버전의 지원이 안된다구요? 같은 버전임에도 불구하고 저분처럼 되는 분이 있고 저처럼 안되는 사람이 왜 발생하는거죠? 상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M-A528N
Active Level 8
갤럭시 S
아... 결국... One UI 4.1에서 막아놨네요... One UI 4.0에서는 잘되는데... 정말... 계속 앱이 중단되었다고 뜨네요... 삼성은 구제불능입니다... 보안핑계는 왜 대는지 모르겠습니다. 진짜 죽여버리고 싶다 ㅠㅠ
요랑니
Active Level 1
갤럭시 S
아.. 막혔군요ㅜㅜ 같은 삼성뮤직이고 버전만 다를뿐 과거 본인들이 제작한 앱인데 왜 사용할 수 없게 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0 좋아요
요랑니
Active Level 1
갤럭시 S
저 우연찮게 싱크가사 적용하는법을 직접 찾아 냈는데 삼성에서 또 막을것 같아서 알려드리고 싶은데 못 알려드리겠어요..ㅜㅜ
0 좋아요
SM-A528N
Active Level 8
갤럭시 S
아 그러면 혹시 쪽지로 보내드릴 수 있으신가요? 쪽지 기능은 담당자님이 못보셔서 상관 없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