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안전? 능력이 안되면 안된다고 솔직해지세요.

(게시글 작성 시간: 03-06-2022 09:54 AM)
122 보기
wbss
Active Level 1
옵션
갤럭시 S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으면서 낼수 있는 성능 좋은 제품을 만드는게 실력이죠. 

이렇게 저렇게 강제로 조작하고 사용자 선택으로 뭘 조정하고.  그러다가 안전은 좀 불안해지고. 마지못해 그런것도 수리는 해준다고 하고. 

뭐하는 겁니까 이게?!!

안전과는 타협을 안한다?!!! 좋은 말인데요. 그런데 해석을 제대로 하셔야죠. 그 안전은 만드는 분들이 일단 최대한 안전하게 만들면서 성능도 좋게 했어야죠!

그렇게는 못한다? 지금의 기술적 한계가 그렇다? 

그러면 그렇다고 솔직히 홍보했어야죠!! 

우리 제품엔 최신의 부품들과 좋은 기능들이 많다. 다만 게임 포함 주요 앱들의 성능은 애플의 4년전 제품 수준이다. 

우리가 성능은 비록 애플에 4년 뒤쳐져있지만 우리의 장점도 있다. 삼성페이같은!!! 

이라고 하고 솔직히 홍보하세요. 지금부터라도!!

게임 이외의 앱은 GOS 작동 안한다? 그럼 그걸 찾아낸 수많은 사람들이 속임수로 장난질 친건가요? 누가 거짓말한다고 볼까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기본적으로 하드웨어가 발열 제어 등 안전장치가 취약한데 그걸 관리하는 소프트웨어만 좀 느슨하게 풀고 사용자 선택에 맡기되 최소한의 안전관리는 하겠다는 공지내용이. 도데체 당신들은 어디까지 소비자들을 바보 취급할건지 가관이네요. 

솔직해집시다. 삼성전자. 우리의 능력이 이것밖에 안된다고. 그리고 리콜해서 하드웨어부터 안전장치 보완해서 제 공급합시다. 그리고 그 안전이 강화된 하드웨어에 걸맞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합시다. 

순간의 눈가림으로 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넘어가려고 말고.

결론!!!

근본적인 실력의 한계 인정! 빠른 리콜! 하드웨어적 안전장치 보완! 그다음 소프트웨어적 개선

이게 맞습니다. 그래야 신뢰가 그나마 다시 생깁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