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로 표시
- 북마크
- 구독
- RSS 피드 구독
- 강조
- 인쇄
- 부적절한 컨텐트 신고
07-18-2022 08:04 PM - 편집 07-18-2022 08:12 PM
갤럭시 S안녕하세요.
저는 엣지패널의 기능을 자주 사용합니다. 홈화면으로 갈 일을 크게 줄여주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엣지패널과 엣지디스플레이의 궁합과 조작감은 정말로 환상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사소하지만 사용하면서 언제나 불편한 사항 몇가지를 적어보려 합니다.
1. 최근에 사용한 앱 표시의 갯수가 4개에서 6개정도로 더 추가되어 보여지면 좋겠습니다.
2. 태스크에 넣을 수 있는 항목을 애플리케이션 메뉴처럼 16개까지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
3. 엣지패널을 인식하는 길이, 특히 두께 영역을 좀 더 크게 키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WQHD+ 기준 영역이 약간 작다는 느낌을 언제나 받습니다.)
4. 애플리케이션, 태스크에 등록된 앱을 팝업 화면으로도 고정해서 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해당 앱이 전체화면으로 열리는것보다 팝업화면으로 랜덤한 시작위치에서 열리게 하여 빠르게 바로바로 원하는 앱으로 이동하게끔 말입니다.)
5. 도구 패널의 경우 나침반, 수평기가 보정버튼을 누르면 특히 잘 멈춥니다. 수정이 필요합니다.
새로 전화번호를 입력할때도 엣지패널, 어지간한 바로가기까지 엣지패널, 길을 걸을때도 엣지패널, 책상의 수평을 맞출때도 엣지패널등등 정말이지 엣지패널이 없는 폰은 불편해서 사용하기 싫을정도로 유용한 기능입니다만 몇가지 더 다듬어지거나 강화되어야 할 부분을 이야기 했습니다.
읽어주시어 고맙습니다.
07-19-2022 05:17 PM ·
갤럭시 S안녕하세요. Edge담당 입니다.
먼저, Edge 를 사랑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며 裝飾和音 께서 말씀해 주신 소중한 제안은 내부적으로 충분히 검토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몇가지 추가적으로 안내를 드리고자 하오니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3. 엣지패널을 인식하는 길이, 특히 두께 영역을 좀 더 크게 키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Edge 핸들의 크기와 너비를 두껍게 설정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경로를 참고 하시어 사용하시는 단말에 맞게 설정을 부탁드립니다.
설정 > 디스플레이 > Edge 패널 > 핸들 > 크기와 너비를 원하시는 크기에 맞게 조절
4. 애플리케이션, 태스크에 등록된 앱을 팝업 화면으로도 고정해서 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애플리케이션 엣지에서 앱 아이콘을 Drag & Drop 을 하시면 팝업으로 여실 수 있습니다.
5. 도구 패널의 경우 나침반, 수평기가 보정버튼을 누르면 특히 잘 멈춥니다. 수정이 필요합니다.
: 겪고 계신 증상에 대한 정확한 파악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이슈 발생 직후 아래 링크에 접속하여 카테고리 선택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체크하신 후 세부 증상을 함께 전달해 주시면 확인 후 보다 상세한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오류 보내기 바로 가기 링크 : https://bit.ly/33WO9d8
※ 단말 로그 추출 시 상단에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 종료 부탁드립니다.
문제 상황 발생 직후 아래 경로를 참고 하시어 로그 전송을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