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S22 유튜브/넷플릭스 빠른 분할화면시 PIP 관련 오류 (멀티태스킹)

(게시글 작성 시간: 09-02-2022 09:58 PM)
685 보기
IIlllIllIl
Active Level 3
옵션
갤럭시 S
영상 재생 중 빠른 분할화면시 오류

영상 첨부드립니다.

멀티스타로 빠른 분할화면 사용중이며, 원핸드오퍼레이션으로 좌측핸들 아래 방향을 분할화면 키로 사용 중 입니다.

유튜브, 넷플릭스와 같이 자동 PIP가 지원되는 어플로 영상 시청 도중 OHO+로 분할화면을 실행시, 영상과 같이 분할화면 내에서 다시 PIP가 되어 정상적인 영상 시청이 불가합니다.

영상을 일시정지 후 동일 동작 실행시는 정상 작동하나, 영상 재생 도중 빠른 분할화면 실행시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삼성멤버스 검색해보니 21년도에도 비슷한 현상 제보(https://r1.community.samsung.com/t5/good-lock/원-핸드-오퍼레이션-분할화면-오류/td-p/10285898) 되어
 이슈 해결된 걸로 댓글이 있던데 아직 오류 지속되고 있습니다. 분할화면 작동시 앱에서 자동으로 PIP 모드를 실행하는 것 같은데, 오류 수정 요청드립니다.

비교용으로 일시정지 상태에서 분할화면시 정상 작동하는 화면도 유첨합니다.

일시정지 상태에서 실행시 정상 작동

* 추가로 통화 중 넷플릭스 일시정지 후 재생이 안되는 것도 조치 요청드립니다. (유튜브 등 타 어플은 일시정지/재생 문제없음)
0 좋아요
2 댓글
GMS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고객님,

Netflix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증상 첫번째 증상은, Netflix 분할 화면에서 사용시 발생하는 것으로, Netflix 분할 화면과 같은 멀티 윈도우 환경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멀티스타나 실험실 등을 이용해 강제로 분할 화면에서 사용할 있으나, 이러한 방법은 Netflix 안정적인 동작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두번째 증상인 통화중 Netflix 일시정지 재생이 안되는 현상은 Netflix 개발사로 리포트하였습니다.

다만, 개발사에서 오류 분석 및 수정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IIlllIllIl
Active Level 3
갤럭시 S
첫번째 증상의 경우 유튜브에서 더 많이 발생하는데 유튜브의 경우는 멀티윈도우 지원이 되지 않나요?
오히려 넷플릭스의 경우 증상 발생시 화면 확대하면 풀화면이 되는데 유튜브는 아예 화면이 잘려서 풀화면을 할 방법도 없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