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로 표시
- 북마크
- 구독
- RSS 피드 구독
- 강조
- 인쇄
- 부적절한 컨텐트 신고
07-18-2025 11:01 PM ·
갤럭시 SS25 일반 모델 블루블랙 색상으로 사전 예약 구매 후 현재까지 약 6개월 정도 사용한 유저입니다.
케이스는 단 한번도 벗기지 않고 사용했고 떨어뜨리거나 충격이 가해질 일이 전혀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 지난 7월 6일 우연히 본체 하단에 도색이 벗겨진 것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찍힘이나 스크래치 흔적 없이 말끔하게 도색만 벗겨진 모습이였습니다.
"초기 물량이라 도색 불량 당첨인가보다" 하며 다음 날 서비스센터에 방문했습니다.
구매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았는데 분해 조립 당할 것을 생각하니 너무 찝찝했습니다.
(심지어 개선품이 있어서 재발 하지 않을 거라는 보장도 없어서 더욱 더 마음이 불편했습니다.)
전 당연히 도색 불량이라 무상 수리를 해주실 줄 알았는데 상태를 살펴보시더니 사용자 과실이라 유상으로 처리해야 한다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아무리 상황을 설명해도 "내려온 지침이 없어서 처리가 불가하다.", "사용자가 어떻게 썼을지 모르기 때문에 무상이 안된다." 라고만 답변하셨습니다.
전 너무 억울했습니다. 저도 모르는 사이에 떨어졌거나 부딪혔다 하더라고 저 부위 말고 스크래치나 찍힌 자국이 있어야 할텐데 너무 깔끔히 도색만 벗겨지는데
이걸 사용자 과실이라고 할 줄은 몰랐습니다. 저도 그 현장에서는 납득하기가 어려워 이곳 저곳 센터를 다녀봤지만 모두 유상수리만 고지를 해주셨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도움을 요청하면 서비스센터에서 엔지니어 판단을 따를 수 밖에 없다고 하고 엔지니어는 사용자 과실이니 안된다고만 했습니다.
이 상황에 너무 지쳐서 저도 그냥 포기하고 그대로 써야겠다고 겨우 스스로를 달래며 지냈습니다.
.
.
그 이후로 한층 더 예민해진 상태로 사용을 이어왔는데요. 방금 전 도색 벗겨짐이 또 발견됐습니다.
이번에는 휴대폰 상단입니다. 저는 제가 잘못 본줄 알고 만져 보는 순간 도색이 바사삭 하며 더 벗겨졌습니다.
그냥 참고 쓰려고 했는데 또 이런 일이 생기니 도무지 억울해서 참을 수가 없습니다..
지금 저는 서비스센터에서는 지침이나 과실 여부를 알 수 없다며 진단을 거부 당하고 있고
고객센터는 엔지니어 판단에 대해서 결정할 수 있는게 없다며 서비스센터로 방문하라고 안내 받고 있습니다.
저는 도대체 어디로 가서 이 억울함을 이야기해야 해결을 할 수 있을까요?
여기 계신 분들께 도움을 좀 요청 드리고 싶습니다.
- 신규로 표시
- 구독
- RSS 피드 구독
- 강조
- 인쇄
- 부적절한 컨텐트 신고
07-19-2025 11:46 AM - 편집 07-19-2025 11:48 AM
갤럭시 S- 신규로 표시
- 구독
- RSS 피드 구독
- 강조
- 인쇄
- 부적절한 컨텐트 신고
07-19-2025 01:45 AM ·
갤럭시 S- 신규로 표시
- 구독
- RSS 피드 구독
- 강조
- 인쇄
- 부적절한 컨텐트 신고
07-19-2025 01:41 PM - 편집 07-19-2025 01:43 PM
갤럭시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