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동쓰
★★
옵션
- 신규로 표시
- 북마크
- 구독
- RSS 피드 구독
- 강조
- 인쇄
- 부적절한 컨텐트 신고
10-07-2023 02:14 PM - 편집 10-07-2023 02:17 PM
갤럭시 S멤버스 여러분 안녕하세요.
도동쓰입니다. 😀
오늘은 포토 에디터의 이미지 클리퍼(누끼따기) 기능을 활용하여 나만의 스티커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 하는데요.
이렇게 만든 스티커를 활용하여 다른 사진을 꾸미거나, 키보드에서 필요시에 손쉽게 사용해 보세요. 저는 스타즈 활동 기간 동안 촬영하였던 사진을 활용하여 스티커를 만들어 보려 합니다.
포토 에디터에서 나만의 스티커 만들기
저는 배경화면으로 만들 기본 이미지를 선택한 후에 스티커를 만들어 봤는데요. 원하는 배경을 선택한 후에 하단의 연필 아이콘을 눌러서 포토 에디터로 이동합니다.
포토 에디터의 하단 메뉴에서 이모티콘 아이콘을 누르고, 스티커를 선택해 주세요. 사진을 활용하여 여러분만의 스티커를 만들기 위해서는 목록에서 갤러리를 선택한 후에 스티커 만들기를 눌러서 제작을 진행해 보세요.
이제, 갤러리에서 원하는 사진을 선택한 후에 스티커로 사용할 부분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영역 자동 맞춤 기능을 활용하면 보다 편하게 원하는 부분을 선택할 수 있으니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티커로 사용할 부분을 선택한 후에는 하단의 다음 버튼을 누르고, 스티커의 테두리 부분 편집을 진행해 주세요. 모든 편집이 완료되었다면, 하단의 완료 버튼을 눌러서 스티커 제작을 완료합니다.
위의 방법으로 만든 스티커는 키보드의 이모지 탭에서 활용하거나 갤러리 앱에서 사진을 꾸밀 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저는 스타즈 활동을 기억하는 배경화면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스티커로 사진을 모두 꾸민 후에는 우측 상단의 저장 버튼을 눌러서 원본으로 저장하거나, 하단의 더 보기 버튼을 누른 후에 다른 파일로 저장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난 11개월간의 스타즈 활동을 담아본 배경화면입니다 😂
오늘의 팁은 도움이 되셨나요?
여러분도 촬영한 사진을 활용하여 여러분만의 스티커를 만들어 사용해 보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