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로 표시
- 북마크
- 구독
- RSS 피드 구독
- 강조
- 인쇄
- 부적절한 컨텐트 신고
09-05-2025 06:12 PM ·
기타안녕하세요. 삼성노트 앱을 스마트폰(z플립5)과 갤북2 360에 연동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갤북에서 필기와 형광펜 작업을 모두 완료하고 스마트폰으로 노트를 열어보니 형광펜이 모두 밀려서 다른 곳에 칠해져있었습니다.
더 이상한 건 그러고 다시 갤북 화면에서 열어보니 갤북에서도 이상한 위치에 모두 칠해져 있었습니다;;
고생해서 다 칠해둔 건데 다시 작업해야 해서 진짜 짜증납니다.
그런데 또 이렇게 될까봐 작업도 못하겠어요. 노트북과 폰 삼성노트상의 폰트 사이즈도 동일하고 업데이트도 다 했습니다.
형광펜 밀림 현상 오류를 고칠 방법이 있을까요?
> 갤북 화면
> 폰 화면
- 신규로 표시
- 구독
- RSS 피드 구독
- 강조
- 인쇄
- 부적절한 컨텐트 신고
09-07-2025 01:28 PM - 편집 09-07-2025 01:31 PM
기타안녕하세요 질문자입니다.
우선 답 감사드립니다.
글자 크기를 줄이면 가능할텐데라고 남겨주셨는데요. 현재 노트북과 휴대폰 삼성노트 상의 폰트는 동일한 상태입니다.
그렇다면 노트북 or 휴대폰 중에 어디의 폰트를 얼마만큼 줄이라는 말씀이실까요?
또 한쪽의 폰트를 줄이더라도 노트가 동기화되어있으면 다른 쪽도 폰크 사이즈가 줄어서 결론적으로 두 화면 모두에서 형광펜이 제가 처음에 칠한 정위치에유지되는 건 아니지 않나요??
동기화 기능을 사용하더라도 디바이스별로 폰트 사이즈 설정을 다르게 할 수 있는건가요?
어떻게 해야 무엇이 가능하다는 건지 좀 더 정확하고 구체적인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이정도면 동기화를 쓰는 의미가 대체 뭐인가 싶습니다. 조속한 해결 요청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