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멤버십 포인트에 대해서 잘 아시는분 계실까요?

(게시글 작성 시간: 04-23-2021 09:30 AM)
299 보기
또치1
Active Level 1
옵션
삼성 온라인 스토어
이번에 저는 갤럭시캠퍼스스토어에서 탭s7플러스를 구매했습니다. 총 5대를 구매했습니다.
근데 3개는 주문자정보를 저로 하고 나머지 2대는 지인 명의로 했습니다.
멤버십포인트가 안들어오길래 문의 했더니(이걸로 말이 달라서 5번정도 문의했습니다.) 누구는 배송받은 날 기준 3~4일 걸린다, 누구는 2주 안에 들어온다 하였습니다. 통상 길게는 2주 보통은 3~4일 내로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여기서 제가 궁금한 점은 제 아이디로 결제를 했는데 주문자정보를 틀리게 하면 그 멤버십포인트는 누구한테로 가나 입니다.
상담사한테 연락해보라는 딱딱한 댓글 말고 혹시 아시는분 있으시면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상담사가 감정을 쓰는 일이여서 그런지 저걸로 문의전화했더니 오히려 저한테 화를 내는 어투로 말하더군요. 왜지? 도대체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혹시 멤버십포인트에 대해서 아시는 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정리)
1. 갤럭시캠퍼스스토어에서 구매할 시 아이디는 내껄로, 구매자정보를 틀리게 했을경우 멤버십포인트는 누구한테로 가는가
2. 상담사한테 물어보니 제 계정으롤 5대를 구매했는데 3대 구입한거밖에 안뜬다 하더라, 2대는 주문자정보를 틀리게 했습니다.
3. 무작정 2주까지 기다려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지금 주문자정보를 저로 한 3대의 대한 멤버십포인트는 들어왔습니다.)
0 좋아요
2 댓글
옵션
삼성 온라인 스토어

안녕하세요.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운영 담당입니다.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구매 시, 삼성 닷컴 멤버십 포인트는 회원님이 구매해주신 계정을 기준으로 적립되나, 보다 정확한 안내를 위해서 추가정보를 전달 부탁 드리고자 합니다.
아래 이메일 주소로 전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 정보 요청
1. 미적립된 주문건 주문번호
2. 고객님의 멤버십 번호


추가 정보 전달 이메일
samsungmembers.ops@samsung.com

 

위 정보를 전달 주시면, 조회 후 포인트 적립 대상인지 여부 등을 확인해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삼성 온라인 스토어
포인트 어디서보나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