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갤럭시 버즈, 유선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옵션

갤럭시 버즈 기기 사용 중 유선 충전이 잘되지 않는다면 아래 내용과 같이 확인해 보세요.

 

1. 충전기/ 충전 케이블을 확인하세요.

 

기기에 적합한 정품 여부 확인

 

 비슷한 충전기와 충전 케이블이라도 품질과 충전 속도는 제각기 다릅니다.

갤럭시 웨어러블 기기를 더 오래 고장 없이 사용하려면 기기 특성에 맞게 배터리 수명을 최대화한 삼성 공식 충전기와 충전 케이블을 사용하세요.

모바일 / 웨어러블 전용이 아니거나 (여행용 충전기/표준형 충전기) 정품이 아닌 제품을 사용하면 충전이 안 되거나 기기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충전기/ 충전 케이블 손상 및 접촉 불량 확인 

 

1. 콘센트 연결부와 크래들 연결 부를 분리하여 재연결하세요. 

 충전기가 크래들에 정상적으로 연결되지 않을 경우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2. 크래들의 연결 단자 부위 이물 확인 후 청소해 주세요.

 충전 단자에 이물이 묻은 경우 충전이 안 될 수 있습니다.

 

3. 충전기(여행용 충전기/표준형 충전기) 이상으로 충전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른 제품의 충전기에서도 충전이 안 될 경우 엔지니어를 통해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충전기 이상일 경우 보증기간 이내(1년) 충전기 자체 결함일 경우 무상 교환이 가능하며 보증기간 이내 사용자 과실 또는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충전기 구입이 필요합니다.

 

※ 보증기간(1년) 이내 자체 결함이 의심되는 충전기는 웨어러블 기기, 충전기 등을 가지고 서비스센터로 방문해 주세요. 

 

2. 충전 포트에 낀 이물질을 제거해 보세요. 

 

충전 문제의 가장 빈번한 원인 중 하나가 충전 포트가 먼지와 이물질로 막혀 있는 경우입니다.

충전 포트 내부에 먼지나 보풀 등이 쌓이면 충전 케이블이 포트 내부의 충전 단자와 제대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 충전에 이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Step 1. 손전등 등의 조명으로 충전 포트를 비춰 안을 살펴봅니다. 내부의 금속 단자 부분에서 먼지나 이물질이 보인다면 청소가 필요합니다.

Step 2. 충전 포트 안에 바람을 불어넣어 먼지와 이물질을 제거하세요.

Step 3. 충전 포트가 완전히 막혀 있는 경우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점검을 권유 드립니다.

 

_0-1674775953347.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