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S 펜 제스처, S 펜 에어 액션, S 펜 제어

옵션

S 펜 제스처 기능을 확인해 보세요. 

 갤럭시 S21 S 펜 제스처 기능 

 

 ※ 갤럭시 S21 울트라 제품은 S 펜 기능을 지원합니다. (S21, S21+ 미지원)

     디스플레이에 S 펜을 인식할 수 있는 별도의 패널을 내장하여, S 펜 인식이 가능합니다. (노트 시리즈, 탭S 시리즈 모델의 S 펜과 호환됩니다.)

 

※ 무선 제어 (S 펜 제스처) 기능은 미지원입니다. 향후 출시 예정인 'S 펜 Pro (별매)'는 BLE 연결이 지원될 예정입니다.

※ S 펜의 경우 내장형이 아닌 별 매품으로 LAMY/모나미 콜라보 S 펜, 실리콘 커버 With S 펜, 스마트 클리어뷰 커버 With S 펜을 별도 구입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갤럭시S21 울트라 S 펜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은 꺼진 화면 메모, 삼성 노트, 에어 커맨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20 S 펜 제스처 기능  

 

- S 펜은 가속센서와 자이로센서를 적용하였으며, 제스처를 사용할 때는  S 펜을 정면을 보게 하고 버튼 누르는 동작과 움직이는 동작을 구분하여 사용하면 인식율이 높아집니다. 

- 에어 액션에서 뒤로 가기, 홈, 최근 앱, 스마트 셀렉트, 캡처 후 쓰기 총 5가지 액션에 따른 기능을 설정할수 있습니다.

 

※ 설정 → 유용한 기능 → S 펜 → 에어 액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_0-1654138069169.png

 

갤럭시 노트 10 S 펜 제스처 기능  

 

S 펜 제스처 기능

S 펜 버튼을 누르고 6가지 제스처로 가속도 센서와 자이로센서 탑재하여 스마트폰을 자유롭게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설정 → 유용한 기능 → S 펜 → 에어 액션 

 

_5-1654138370499.png

 

도구 전환 : 셀프 촬영, 라이브 포커스, 파노라마에 적용 (이미지 참고) 

_3-1654138208156.png

 

갤럭시 노트 9 S 펜 리모컨 안내 

 

S 펜 리모컨 사용방법

S 펜 버튼을 길게 눌러 카메라나 갤러리 등 원하는 앱을 빠르게 실행할 수 있고, 앱 사용 중에는 S 펜 버튼을 한 번 또는 두 번 눌러 특정한 동작을 간편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카메라 앱 사용 중 S 펜 버튼을 한 번 눌러 사진을 촬영하거나 두 번 눌러 전/후면 카메라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설정 → 유용한 기능 → S 펜 → S 펜 리모컨

_4-1654138252369.png
 

펜 버튼을 길게 눌렀을 때 또는 앱별 액션에서 앱 카드의 한 번 누르기 또는 두 번 누르기를 눌러 원하는 동작을 선택하세요. 

3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