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워치4 인터벌 관련 삼성 공식 답변

(게시글 작성 시간: 08-18-2021 03:39 PM)
1372 보기
노트8짱짱맨
Active Level 4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image


1년 전부터 꾸준히 갤럭시워치 삼성헬스에 인터벌 트레이닝 업데이트 문의 했습니다. 그때마다 답변은 관련 부서에 전달하겠다, 검토하겠다 였습니다.

그러다 마지막 문의에 기존 워치에는 인터벌 기능 업데이트 계획이 없지만 갤럭시워치4에는 인터벌 기능 탑재한다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보다시피 이번에 출시한 갤럭시워치4에도 인터벌 기능 없습니다. 한마디로 고객 상대로 거짓말 한겁니다.

애플워치에 진작부터 탑재된 인터벌 트레이닝 기능, 중국산 저가 제품에도 있는 기능이고 가민이나 순토같은 시계는 말할것도 없습니다.

웨어OS만 바꾸면 뭐합니까.
활용도가 떨어지는데.
카톡보고 시계보고 가끔 체성분측정?

애초에 스마트워치는 운동에 초점을 맞추고 세상에 나왔습니다. 그래서 애플워치도 타 제품도 운동을 강조해 광고도 합니다. 갤럭시워치4도 광고보면 운동과 건강에 초점을 맞춰서 광고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기본중에 기본인 인터벌 트레이닝 기능 업데이트는 1년째 검토하겠다,관련부서에 전달하겠다 말로만 할뿐 실제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누차 말했듯 그럴싸한 마케팅과 삼성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로 적당히 물건만 팔면 그만이라는 마인드 입니다. 2류 마인드 입니다.

최근에 삼성이 샤오미한테 시장점유율 추월당했다는 뉴스 봤습니다. 놀랍지도 않습니다. 기능은 유의미한 차이도 없는데 가격은 2배이상 차이나면 소비자는 그 상황에 맞는 선택을 합니다. 삼성이 애플처럼 브랜드 충성도가 높은것도 사후지원이 빵빵한것도 아닌데 당연히 삼성제품 고르겠지 생각하면 그건 오산 입니다.

인터벌 트레이닝 관련해서 작년부터 문의글, 커뮤니티글 여러개 썼는데, 결과가 이렇네요. 적당한 마케팅과 홍보비로 물건 팔수는 있겠지만 애플처럼 충성도가 생기지는 않을 겁니다.

그깟 인터벌 트레이닝 업데이트가 뭐라고 작년부터 지금까지 시간낭비만 했습니다. 부디 이 글을 읽는 분들은 현명한 선택 하시기 바랍니다.
8 댓글
Samsung_NvTL8qU
Active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lte 워치 cmc도 빼는데 인터벌은 가뿐히 무시하나보군요

 https://r1.community.samsung.com/t5/%EC%9B%A8%EC%96%B4%EB%9F%AC%EB%B8%94/%EA%B0%A4%EB%9F%AD%EC%8B%9C...

0 좋아요
노트8짱짱맨
Active Level 4
웨어러블(워치/버즈)
뭔 생각으로 제품을 만드는지 모르겠습니다. 고객만족은 1초라도 고민하는지 진짜 물어보고 싶네요.
0 좋아요
노트8짱짱맨
Active Level 4
웨어러블(워치/버즈)
1년째 관련 부서에 전달하겠다만 반복.....관련 부서가 남극에 있나? 아니면 화성에? 소비자 기만도 정도껏 해야하는데 생각할수록 빡칩니다.

이번에 출시한 갤럭시워치4랑 기존 워치들이랑 별 차이 없습니다. 체성분측정? 정확도 떨어집니다. 차라리 체중계 하나 제대로된거 구매하시길 추천합니다.

삼성 제품은 쓰면 쓸수록 화가 많아 집니다.
애플이 아이폰에 통화녹음만 추가하면 15년 삼성제품 외길 인생 1초도 고민하지 않고 정리 합니다. 좋아서 쓰는게 아니라 울며 겨자먹기로 쓰고 있습니다.
0 좋아요
Cause
Active Level 6
웨어러블(워치/버즈)
혹시 인터벌 트레이닝 기능이 무엇인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0 좋아요
노트8짱짱맨
Active Level 4
웨어러블(워치/버즈)
마라톤 체력다지기 훈련할때 많이 하는건데요. 400m 빠르게 달리고 200m 걷거나 천천히 뛰고 다시 400m 빠르게 뛰는걸 여러번 반복하는걸 인터벌 트레이닝이라고 해요. 스마트워치는 거의 다 있는 기능입니다. 삼성만 브랜드 네임벨류에 맞지 않게 없고 또 해줄 생각도 없습니다. 참고로 중국 저가 제품에도 있는 겁니다.
0 좋아요
Cause
Active Level 6
웨어러블(워치/버즈)
아하 그럼 소프트웨어로 가능한 부분인가요.? 그런데도 안해주고 있구요?
0 좋아요
노트8짱짱맨
Active Level 4
웨어러블(워치/버즈)
네 삼성헬스 업데이트하면 되는건데 1년째 검토만 하고 있습니다. 할 생각도 의지도 없이 갤럭시워치만 팔아먹자는 생각뿐인것 같습니다.
룡피
Beginner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워치 용도가 폰없이 런닝인 사용자가 엄청 많을텐데 어찌 이런 부분이 반영이 즉각 안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