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기어S3 LTE에서 pay 단독 실행 불가

(게시글 작성 시간: 01-31-2020 05:05 PM)
2029 보기
나눔
Active Level 1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기어에서 페이가 되서 구매한 1인입니다.
LTE모델이기에 간편한 외출시 기어만 차고 나가면 교통카드부터 결재까지 다른 소지품 없이 활동이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페이를 실행하면 블루투스를 연결하라네요.
폰이 있으면 왜 기어로 결재합니까? 손목 돌아가게 꺾어서 불편하더라도 기어로 결재하고 싶은 사람이 있을까요?
기기는 만들어 놓고 실제로 써 보지는 않는가봅니다.
어떻게든 써 보려고 애를 써보지만 업데이트때마다 실망스럽습니다. 굳이 다른 회사 워치 안 사고 기어를 사야하는 이유가 뭔가요.
5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웨어러블(워치/버즈)
한국시장에는 모종의 이유로 그렇다네요... 저도 조금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0 좋아요
Ryan1229
Active Level 3
웨어러블(워치/버즈)
0 좋아요
SEIGiA
Active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1. 삼성페이에 등록된 카드가 기어S3로 전송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2. 기어S3와 핸드폰(모폰)은 LTE나 Wi-Fi등, 블루투스가 아닌 방법으로 "원격"연결이 되어야 합니다
3. "원격"으로 연결된 기어S3에서 삼성페이를 실행하면 결제가 됩니다.

단, 보안의 이유로 48시간 이내엔 모폰과 블루투스로 한번 인증 갱신을 해야 다시 원격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웨어러블(워치/버즈)

나눔님~ 안녕하세요,

 

워치를 통한 삼성 페이 원격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Gear S3 LTE 단말에서 Gear의 모바일 네트워크를 통해 휴대폰과 원격 연결하여 결제 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Gear S3 LTE 단말에서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통신사와 LTE통신사 무관하게 휴대폰과 Gear S3 LTE 단말 모두 LTE 연결 된 경우 거리에 상관없이 워치로 삼성 페이 결제 가능하며 최초 원격결제 셋팅 이후 48시간 이내 (48시간 만료 3시간 전 사용자에 알림 발생) 블루투스로 휴대폰과 1회 연결하여 사용해야하며, 48시간 이후 초기 원격결제 다시 셋팅 필요 (카드 결제번호 재인증)합니다.
다만 원격으로 휴대폰과 기어가 연결된 이후 휴대폰 단말(모단말)의 전원 OFF 또는 데이터 연결 불가 시 원격 결제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기 내용 관련하여 위에 '삼성페이 앱 > (좌측 상단) 더보기 > 공지사항' 내 '삼성 페이 워치 원격결제 서비스 오픈 안내' 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 가능한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서목수
Beginner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Lte연결없이 블루투스연결로 삼성페이사용 할수있게 좀 풀어주면 안되나요? 기어s3 구닥다리인디 업좀 해주시길 바랄께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