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버즈 사용중인데

(게시글 작성 시간: 07-22-2019 02:37 PM)
621 보기
시그널Re
Active Level 3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처음엔 안그랬는데 요즘 들어서 사용할려고 케이스 열어보면 빨간불들어오고 좀 지나면 초록불들어오고 어제 하룻동안 충전시켜두고 빼둔다음 오늘 쓸려고 가지고 나왔는데 케이스도 빨간불 뜨네요 서비스센터 가봐야 될까요?
4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웨어러블(워치/버즈)
Wearable앱에서 배터리 확인시 완충이 아니라 90%에서 안올라 간다던가 하면 문제가 있으면 가보셔야 될것같네요
0 좋아요
Earbuds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케이스에 빨간불이 보였다는 것은 크래들의 배터리 잔량이 적게 남아 있는 경우인 것으로 보입니다.

안쪽에 있는 이어버드 상태 LED가 빨간 불이 들어 왔다가 초록불로 바뀌었다는 말씀이신 것으로 이해가 됩니다.

충전기를 연 직후에는 이어버드를 깨워서 동작 시킬 때 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해당 간격 동안은 추가 충전을 진행하고 모두 준비된 이후 만충인 상태가 확인이 되어 초록불로 바뀌어 보여지는 상황으로 판단 됩니다.

충전 크래들까지 추가 충전을 하고 사용해 주시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참고하여 주세요.

시그널Re
Active Level 3
웨어러블(워치/버즈)
근데 케이스에 유닛 넣은체로 충전하고 완충한것 확인하고 다음날 사용하는데 케이스 베터리 잔량이 빨간불이 들어와있던데 이거는 문제 있는건가요?
0 좋아요
Earbuds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에 있는 이어버드 까지 완충이 되어 있는 상황에서 하루 만에 절반 이하로 줄어들었다면 점검이 필요한 상황일 수 있겠습니다.

충전크래들만 완충이 되고 이어버드가 완충 상태가 아니었다면 충전기 분리 이후 충전 크래들이 이어버드를 추가 충전을 하는 상황으로 절반 이하로 줄어들 수도 있습니다.

충전 크래들과 이어버드 모두 완충이 된 상황에서 이후 하루 만에 절반 이라로 줄어드는 현상이라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셔서 점검을 받아 보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