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톰브라운 에디션 버즈플러스 불량 관련 처리

(게시글 작성 시간: 10-21-2021 07:48 PM)
527 보기
o0강유0o
Active Level 1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을 고가여서 세컨폰으로 사용하다가 최근에 메인폰으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우연히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직원과 식사를 하게 되어 직원이 제폰울 보시더니 180도로 다 안펴진다고 센터 방문에서 서비스를 받으라고 해서 흰지 등 디스플레이가 일체여서 함께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톰브라운 에디션 버즈플러스가 문제였습니다
- 주변 소리 듣기 시 청력에 문제를 줄 정도 쇳소리 증상
- 한쪽 유닛 배터리 광탈 현상
- 간혈적 음량 최대화

이러한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센터 1차 방문시 기사님께서 보시더니 몇분보시더니 제품 문제있는 것은 확인되지만 보증가간이 지나서 교품안되고 유상처리할 경우 한쪽당8만원씩이니 그냥 최근에 나온 새제품 사라고 하였습니다. 톰브라운 에디션 제품이여서 그러기 좀 힘들다고 하였더니 그냥 고민해보하고 하였습니다. 버즈플러스 자체를 많아 사용하지 않아서 배터리 상태는 좋다고 하였습니다. 배터리 광탈 등 문제 제기 하였지만 출시한지 좀 되어서 그런거라고 서비스 받기가 어렵다고 하였습니다.

집에와서 혹시 몰라 검색하여 블로그 및 커뮤니티, 멤버스 게시판 등을 알아보니 제 버즈플러스의 경우 초기불량에 해당되는데 초기 불량일 경우로 확인이 되거나 점검 등을 통해 서비스를 받은 사람들이 있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서비스 센터 통화 후 금일 다시 다른 큰 서비스센터 방문 하여서 점검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돌아온 대답은 동일했습니다. 톰브라운 에디션 폰의 경우 보증기간이 2년이고 나머지 악세서리의 경우 1년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제가 두번 세번 여쭤본 답변입니다
"제품 불량이더라도 보증기간이 지났을 경우 유상처리 됩니다"

제품이 초기 불량이든 사용하다 불량이든 보증기간 지난 제품은 유상처리라고 합니다. 제품 광탈 확인. 주변듣기 쇳소리, 급작스런 고음 이런거 확인 필요없이 유상처리고 버즈플러스는 교품으로만 수리가 된다고 하였습니다.

톰브라운 에디션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폴드2 모두 사용한유저로서 대응이 좀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몇일정도 분석하셔서 불량의 문제 및 수리를 하려고 하는것이 아니라 분석하고 수리해도 교품에 따른 유상처리만 가능하니 불량 확인이 필요없다는거죠

이 문제 때문에 2일 반차 사용하고 약 1~2시간 코로나 시기인데 서비스센터 잡혀있고, 콜센터 몇번씩 전화하고 불량문제 몇번씩 설명하고 참... 뭐하는 짓인지 모르겠습니다 비싼돈주고 더 프리미엄인 톰브라움 에디션 어렵게 구입했는데 이런일 생기니 좀 기분이 안좋고 속상하여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문제를 확인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주는 삼성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7 댓글
windtalker
Active Level 9
웨어러블(워치/버즈)

저도 톰 브라운 버즈 플러스 쓰고 있어서 글이 눈에 띄었는데 참 안타까운 일이네요. 보증기한이 지난 경우엔 좀 어쩔 수 없는 면이 있지 않나 생각되는군요. 초기불량과 사용 중 불량이 딱히 구분되는 것도 아니고, 수리하는 것이 아니고 교품으로 해결하는 제품이라서 더욱 그렇지 않겠나 싶습니다. 

새로 꺼내서 쓰신 거라면 펌웨어 상태는 최신 업데이트하신 건지 모르겠는데...혹시 모르니 센터에서 이어버드와 크래들 모두 업데이트를 다시 받아 보시는 게 어떨까요? 그 정도는 해 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0 좋아요
o0강유0o
Active Level 1
웨어러블(워치/버즈)
업글 다해서 갔고 어제 크래들 업뎃했어요 상태는 똑같아요
0 좋아요
windtalker
Active Level 9
웨어러블(워치/버즈)

그러시군요. 이어버드 업데이트를 하셨더라도 혹시 꼬였을 가능성을 기대하고 다시 한번 업데이트를 받아 보시라는 거였습니다. 어차피 다른 as가 안되니 그거라도 기대해 보자는 거죠. 재업데이트는 센터에서만 가능하고요.

0 좋아요
o0강유0o
Active Level 1
웨어러블(워치/버즈)
넵 좀더 쓰다가 영 안되겠으면.다시가서 서비스 받아보겠습니다 감사해요
0 좋아요
MJ6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보증기간 내에 무상 서비스는 가능하지만 기간이 지나서 유상으로밖에 못할 것 같네요.

톰브라운은 2년이었는데, 2년 경과 전에 발견했어야 할 것 같은데, 안타깝네요.

보증기간 운영에 대해서는 정책으로 되어있는 거라서 어쩔 수 없는 부분 같네요.

자동차도 워런티(3년?) 끝나면 수리 비용 자비로 내듯이 똑같은 이치죠 뭐.

0 좋아요
o0강유0o
Active Level 1
웨어러블(워치/버즈)
악세서리는 1년이라고 하더라구요
0 좋아요
MJ6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맞습니다. 액세서리는 1년인데, 와치류 같은 경우는 분해해서 수리가 가능한데,

버즈류는 분해가 안돼서 수리는 불가하고 문제 있으면 무조건 교환정책이라고 하더라구요. 좀 아까운 부분이죠.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