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응모기간 연장] 청소년을 광고모델로? We Are OOO 광고모델 응모 알아보기

(게시글 작성 시간: 03-01-2023 04:10 PM)
725 보기
글렌다
Active Level 10
옵션
이벤트
안녕하세요 글렌다입니다.
우연히 광고를 봤는데 너무 흥미롭고 목적이 뚜렷한 이벤트라서 청소년층이 꽤 많이 있는 멤버스 여러분들께 소개하고자

"We Are OOO 광고모델 응모하기"를 소개해보자 합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삼성전자가 청소년층을 집중 공략하려는 의도가 눈에 띄네요! 유행에 민감한 청소년들은 갤럭시 말고 타사 폰 사용을 많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제 주변도 그렇구요. (그놈의 감성..) 

아마 주요 원인이 갤럭시가 단순히 아재폰으로 낙인찍혀 청소년들이 그렇게 받아들이기 시작했고 점차 유행하여 갤럭시 애용자들까지 타사 휴대폰을 사용할 수 밖에 없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저도 타사폰에 유혹을 받고 있긴한데 열심히 이겨내고 있어요! ㅋㅋㅋ

하지만 요즘 삼성이 그걸 알고 디자인과 효과에 조금더 신경을 쓰기 시작했고 좋은 결과물로서 청소년에게 다시 판단받을 수 있을 기회를 만드는거 아닌가 싶습니다.

~
줏대있는 친구들이라면

image
하이퍼링크 안걸었어요;; 사진 눌러도 웹이동 안됩니다.

이번 이벤트는 청소년에게 광고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이벤트입니다. 광고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광고를 게재해 준다는 이벤트네요. 

~
이벤트 응모방법

image

첨부한 사진과 같이2023년 2월 17일부터 3월 31일 까지 지원을 받는다고 하네요 (기간네 수시선정). 아직 쫌 남았으니까 관심있는 청소년 여러분들은 한번쯤 고민해보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image

만 14세 이상 국내 거주자여야 합니다.(청소년만 해당)
당연히 갤럭시 사용자여야 하구요
나만의 줏대라이프를 가지고 있기만 하면 됩니다.

참고로 팀 응모는 각각 지원한 다음 자기소개란에서 언급해줘야한다네요

~
응모&선정시 혜택

image

이벤트가 청소년층 대상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응모 자체에도 의의를 두는 것 같습니다.응모만 해도 이모티콘을 전원 증정해준다네요!


image

광고 모델이되면 S23를 주고요, 그리고 어쩌면 궁극적인 목적인광고 촬영후 원하는 버스정류장에 게시해준다고 하네요.






끝으로 저도 같은 청소년으로서 이번 이벤트 지원자가 많았으면 좋겠습니다(https://www.samsung.com/sec/event/we_are_ooo/)


유의사항: 
본 이벤트 내용 및 혜택은 회사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중단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타인 명의 도용, 이벤트 참여를 위한 별도 계정 생성, 반복 참여 프로그램 이용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참여 시 당첨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응모 시 제출하신 SNS 계정은 전체 공개 설정 필수입니다.
만 14세 미만은 본 이벤트 응모가 제한 될 수 있으며, 당첨에서 제외 된답니다.
본 이벤트 당첨으로 광고 촬영 시 부모님 동의가 필요하며, 부모님 동의가 불가한 경우 당첨에서 제외됩니다.
갤럭시 모델로 당첨되신 23팀에게는 입력하신 휴대전화 번호로 개별 연락이 갈 예정이며, 당첨자 본인 및 보호자의 사전 인터뷰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 내 수시 선발, 개별 연락이라 연락이 닿지 않으면 기회가 넘어갈 수 있습니다.
경품은 중복 지급되지 않으며, 잘못된 개인 정보 입력으로 인해 당첨자에게 연락이 불가능하거나 경품이 오발송 및 반송/분실될 경우 재발송 되지 않으며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경품은 회사의 사정에 의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발표일과 배송 일정은 회사 사정에 의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5만 원 초과 경품의 제세공과금은 삼성전자 부담한답니다.
지급된 경품의 경우 타인에게 양도 및 판매를 금지한답니다.
경품 이미지와 실제 경품이 다를 수 있습니다.
당첨자로 선정되어 촬영된 모든 제작물은 광고, 홍보 등의 목적으로 사용됩니다.이벤트 참여 및 혜택 관련 문의 : we_are_ooo@naver.com

6 댓글
갤팬
Expert Level 5
이벤트
청소년!!이고 싶네요..
글렌다
Active Level 10
이벤트
앗...ㅋㅋㅋㅠㅠ
슈퍼아이돌
Expert Level 5
이벤트
오랫만이시네요
글렌다
Active Level 10
이벤트
못알아볼 뻔했어요! 잘 지내셨죠? ㅎㅎ
슈퍼아이돌
Expert Level 5
이벤트
어떻게지내셧슴까
슈퍼갤럭시
Expert Level 5
이벤트
요새도바쁘신가요
0 좋아요